본문 바로가기
💛 정보/▫️ 생활 꿀팁 상식

신우전자 가스 밸브잠금 해제/푸는 법 (3초 해결)

by ⭐와우하는 여자⭐ 2018. 11. 28.

제가 얼마전에 실수로 가스밸브 잠금을 눌렀는데

징~~하는 소리와 함께 주방 가스밸브가

왈칵 잠겨버린거 있죠 ㅠㅠ

 

스마트 월패드로 난방조절하다가

잘못 누른 것 같은데 ㅠㅠㅠ

 

 

 

다시 거실 스마트 월패드를 통해

잠금 해제를 눌러보았지만

어떤 이유인지 꼼짝없는 밸브....ㅠㅠㅠㅠ

 

왜 쓰잘데기없이

세상이 스마트해져가지고...하아ㅠㅠ

 

수동버튼 누르고 손으로 돌려봐도

꿈쩍도 안하고...괜히 억지로 만졌다가

고장날까봐 어떻게 못하겠더라고요.

 

 

 

저희 아파트 가스밸브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미 관리사무소도 문닫은 저녁이라

괜히 발동동구르며 신랑올때까지 대기 ㅋ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남편이 와서 알려줬는데

너무나 허무하게 3초만에 해결이 돼서

혹시나 저처럼 당황하신 주부들이 계실까

포스팅하기로 결심 >_<

 

너무 쉽고 간단한 방법인지라 다소 허무하실 수도 있습니다.

 

 

해답은 바로 요녀석이었어요.

가스차단을 조절하는 녀석인데

저희집은 주방 후드쪽 상부장 하단에

숨어있었습니다;;;;;

 

사실은 숨어있는게 아니라

제가 못본거지만요...ㅎㅎ;;;;

 

 

 

여기서 '가스차단 열림/닫힘' 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면 끝!!!!

3초가 아니라 1초만에 해결ㅋ

 

이 위치는 같은 아파트, 같은 기기라도

설치위치가 다 다르다고하니

저처럼 주방 후드쪽 상부장에 없으면

세탁실쪽으로도 찾아보시면 돼요.

 

사실 제일 빠르고 정확한 방법은

관리사무소가 답이겠지만요^^;;

 

 

 

 

한 방에 가스밸브 잠금이 해제되니

어찌나 마음이 편하던지ㅠㅠㅠㅠ

별거아닌건데 괜히 쫄아서 맘을 졸였네요 ㅎㅎ

 

혹시 저와 같은 신우전자 가스밸브

쓰시는 주부님들은 어려워말고

잘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 함께 보면 좋은 글을 준비해봤어요 🌷

 

큐티폴 고아 커트러리 관리, 올리브유 바르지 마세요!

예쁘고 고급스러운 커트러리로 유명한 큐티폴 고아를 드디어 저도 구입했습니다. 주방용품에 돈을 써도 주방기기나 그릇에만 관심이 많고 커트러리에는 돈을 잘 안썼는데, 몇 년째 늘 먿는 숟

pinksoap.tistory.com

 

쿠쿠 압력밥솥 자동세척 기능 매달 사용해야하는 이유.

오랜만에 쓰는 살림 블로그 일기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쿠쿠 전기밥솥 자동세척을 해보았어요. 수 많은 주부님들이 매일 밥을 하면서 의외로 자동세척 기능은 모르시거나 귀찮아하시더라고요.

pinksoap.tistory.com

 

손님대접 파인애플 쉽고 예쁘게 자르는 방법 -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오늘은 모처럼 파인애플을 하나 사봤어요.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딸기도 너무 맛있고, 귤도 맛있고 ㅠㅠㅠㅠ 여러모로 상큼하고 달달한 과일이 유독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파인애플을 하나 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