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어둠땅] 명예점수, 정복점수로 아이템레벨 바로 올리자!

by ⭐와우하는 여자⭐ 2020. 12. 8.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명예점수와 정복점수를 이용하여 단번에 템렙을 190~200까지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이 방법으로 신화던전 돌기전에 템렙 170은 금방 맞췄는데, 정복점수가 부족해서 200짜리 템은 아직 구입하지 못하고 있어요 엉엉 ㅠㅠㅠㅠㅠㅠ

미리 정복점수 많으신 분들은 기본 방어구는 물론 무기, 반지, 장신구까지 싹 템렙 올릴 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어둠땅 아이템레벨 손쉽게 바로 올리는 비법 고고고~~

 

어둠땅 - 오리보스 - 자치구

 

조쿠울(명예점수) / 조소그(정복점수)

지도에 표시된 위치로 가면 조달자 '조쿠울'과 '조소그'가 있습니다.

조쿠울은 명예점수로 템을 살 수 있고, 조소그는 정복점수로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728x90
정복점수로 살 수 있는 장비아이템

 

정복점수만 있으면 템렙 200짜리 장비들을 바로 단번에 살 수 있습니다.

기본 방어구들은 물론 반지와 장신구, 도관까지 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장비 구입에 필요한 화폐는 머리, 가슴, 다리는 875, 장신구는 정복점수 700, 그 외 방어구는 525, 도관은 200이 필요합니다.

 

 

물론 정복점수로 무기도 구입 가능합니다!

단, 무기 구입비용은 정복점수 1,800점이며, '정복으로 다져진 숙련자: 어둠땅 1시즌'이라는 업적을 달성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럼 상대적으로 만만한 명예점수로 살 수 있는 장비들을 알아볼까요 :)

 

 

명예점수로 살 수 있는 장비아이템

 

명예점수는 정복점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획득이 쉽기 때문에 금방 모아 전신 방어구를 한 번에 싹- 세팅가능합니다. 매주 전장을 돌아야하는 주간퀘가 있기 때문에 이 주간퀘는 반드시 진행하여 명예점수를 매주 꾸준히 획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들은 영던이나 신던 도는 것보다 전장위주로 명점 모아서 템렙 맞추는 것이 훨씬 빠르며, 앞으로 쐐기 및 레이드 돌기에 시간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분들에게도 좋은 맞춤형 아이템장비입니다.

 

'조쿠울'에게서 명예점수로 아이템 구입

 

💠 명점으로 구입한 아이템은 시작레벨이 158이지만 아이템강화를 통해 최종 190까지 템렙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전장을 자주 다니는터라 마침 명예점수가 4천점 넘게 있더라고요! 덕분에 어둠땅 시작하자마자 운좋게 바로 템렙을 싹 맞출 수 있어요 :)

무기부터 전신 방어구, 장신구까지 싹 구입이 가능하며 명예점수로 구입할 때는 정복아이템과는 달리 업적따위 필요없습니다. 오로지 명예점수만 있으면 누구나 구입가능합니다.

 

구입한 아이템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명예점수로 구입한 아이템은 바로 옆에 있는 '침략자 조대쉬' NPC에게 말걸어 7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장비강화비용도 '명예점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매주 꾸준히 전장을 뛸 필요가 있는거죠.

지금 제가 글을 쓰는 시점인 2020년 12월 8일 기준으로, 3단계인 171레벨까지 강화가 가능하여 현재 저의 템렙은 170입니다. 이렇게 매주 강화단계를 거치면 최종 190까지 손쉽게 아이템레벨을 높일 수 있겠죠 :)

 

 

 

매주 이렇게 전장 주간퀘를 주고, 추가 보상으로 명예점수 500점을 주니 이 주간퀘만큼은 꼭 하시길 바랍니다.

레이드를 즐기지 않는 라이트유저들에게는 이만한 템렙 지름길이 없어요👍

 

추가 꿀팁!

 

명예점수로 아이템살 때 이왕이면 '장신구' 먼저 구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장비중에서 오직 장신구만이 세트효과가 있어요. 투기장, 전장, 전쟁모드에서의 세트 효과가 상당히 좋으니 어차피 매주 명예점수, 정복점수 모으실거라면 장신구 세트 먼저 맞추신 후에 점수 쌓아가며 다른 장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좋아요구독하기 눌러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