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집/▫️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한정판 스튜던트MD 투웨이 에코백 (feat.대학생 노트북 가방 추천)

by ⭐와우하는 여자⭐ 2019. 3. 11.

올해 3월 개강시즌을 맞이하여 스타벅스에서 대학생들을 겨냥한 스튜던트 MD상품을 새로 출시했어요. 

텀블러와 워터보틀 뿐 아니라 에코백과 가죽 펜슬 케이스가 특히나 너무 예쁘게 나왔더라고요!! 

하지만 스튜던트 MD인만큼 얄궂게시리 대학가에 위치한 스타벅스 지점에만 해당 상품을 판매...ㅠㅠㅠㅠ 그래도 자꾸만 에코백이 눈에 밟혀서 주말에 남편 꼬셔서 데이트 겸 (순전히 나는 에코백을 사기 위해 ㅋㅋ) 그나마 동네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지점을 찾아 다녀왔습니다.




그나마 인천쪽이 가까워서 급하게 송도캠퍼스타운역 스타벅스로 달려갔는데..... 애당초 목표로 했던 에코백은 품절되고 없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



요 가죽 필통도 예뻤으나 나의 목표는 오로지 스타벅스 투웨이 에코백.......ㅠㅠㅠㅠ

에코백을 위해 송도까지 왔는데 품절이라니!!!! 이대로 집에 갈 수는 없어서 급한대로 다음으로 가까운 인하대점으로 전화를 걸어 물어봤더니 다행히 에코백이 아직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다시 남편과 인하대점으로 부릉부릉-





인하대점에는 다행히 에코백이 있었어요!! ㅠㅠㅠㅠ

수량도 아직은 넉넉-

보는 순간 2개 사고싶단 욕심이 있었으나 꾹 참고 1개만 사기로 ^^;;;



그렇게 갖게된 스타벅스 투웨이 에코백.

금액은 35,000원.

재질은 / 스트랩은 소가죽 :)




집에 와서 상세하게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고급진 에코백이더라고요.

가죽의 질감도 좋고, 무엇보다 박음질이 일정하고 촘촘하게 잘 되어 있어서 대만족!



지퍼도 너무 고급스럽죠 >_<

살 때는 금액이 너무 비싼 거 아냐? 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는데 풀어보는 순간 돈아깝단 생각이 쏙 들어갔어요.




13.3인치 LG올뉴그램 노트북과 크기 비교샷.

스타벅스 에코백도 예쁘고-

내 노트북도 예쁘고-

아웅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시끼들 ㅋㅋㅋㅋㅋ



기본 줄은 백팩으로 맬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줄을 바꾸면 숄더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맬 수 있어요^^



앞주머니도 넉넉해서 급하게 

교통카드나 립밤 등 때려넣기 참 좋아요 :)




학생들을 겨냥해서 만든 디자인이다 보니 에코백 내부 구성도 매우 좋아요.

노트북 넣고 다니기 좋게 별도의 칸이 있고, 조금 얇지만 충격완화 쿠션도 들어있어요.

작은 미니 속주머니도 별도로 있고요.




저는 백팩보다는 숄더백으로 매려고 줄을 바꿔 달아봤어요.

다른 스타벅스 에코백들과는 달리 대놓고 '스타벅스'스럽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뒷면은 아무것도 없이 매끈깨끗.



OBL 블랑 에코백 루루백 스팽글 쇼퍼...



노트북 파우치에 넣어서 넣어봐도 사이즈 넉넉.

단, 15인치 이상 노트북은 살짝 타이트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




다시봐도 디자인 참 고급져요 :D




일반 싸구려 에코백과는 확실히 다른 이런 꼼꼼한 박음질과 마무리처리 덕분에 만족감이 2배에요^^

앞으로 집근처 카페 갈 때는 이 에코백과 늘 함께일 것만 같아요 히힛.

아직 안지르신 분들은 어여어여 지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