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격아] 잔달라 다자알로 각 로아의 제단 위치 및 은혜버프 혜택

by ⭐와우하는 여자⭐ 2019. 3. 26.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잔달라 다자알로에서 받을 수 있는 로아의 은혜버프를 받을 수 있는 6개의 제단 위치와 버프혜택을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직도 꽤 많은 분들이 로아의 제단 위치를 모르시더라고요.



'거대한 봉인' 기준으로 총 6개의 로아의 제단은 골고루 빙-둘러져서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로아가 주는 혜택 버프는 다르니 필요에 따라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 여기서 잠깐!

6개 제단에서 모든 버프를 중복해서 받을 수 없으며 하나만 선택 가능합니다.

예시) 브원삼디 제단에서 축복을 받은 후, 크라그와의 제단에서 축복을 받으면 기존 브원삼디 축복은 사라지고 크라그와의 축복만 남습니다.


초반 잔달라 퀘스트라인에서 각각의 로아 관련 퀘스트를 모두 진행하셔야하지만 해당 제단이 열립니다.

만약 크라그와 스토리만 진행하고 말았다면 크라그와 제단만 클릭 가능합니다.




각각의 로아의 제단에서 은혜 버프를 받는 방법은 위 사진처럼 제단에서 로아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돼요.

넘나 귀여운 크라그와 제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의 로아의 은혜의 차이점은,

크라그와 : 생명력이 25% 미만으로 떨어지면 거대한 자의 체력 시전 (10초 동안 1초마다 생명력 3,935 만큼 회복)


브원삼디 : 공격 시 일정확률로 암흑 피해.


킴불 : 공격 시 일정확률로 킴불의 분쇄 시전.


아쿤다 : 공격 및 치유 시 일정확률로 신성폭풍 시전 (대상 및 그 주변에 연쇄적으로 퍼뜨려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에게 피해를 입힘)


공크 : 10미터 내에 적이 둘 이상 모이면 전장의 무리 소환 (공크와 자식들이 전투를 도와줌)


파쿠 : 대상 처치 시 파쿠의 바람 발동 (15초 동안 가속 5%, 이동 속도 25% 증가)




파쿠와 공크의 제단은 붙어있어서 좋아요.

몹이 죽으면 15초 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해서 '파쿠의 은혜'는 아직까지도 많은 와우저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단골 제단 중 하나입니다.^^




어떤 버프가 제일 좋다-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워낙 각 제단마다 받는 은혜가 다르기에 각자 입맛대로 고르는 것이 정답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브원삼디, 킴불, 파쿠 이 세가지를 애용합니다 :)



소소하지만 6개의 제단에서 한 번씩 은혜를 받으면 '로아께서 보고 계셔'라는 소소한 업적도 달성하실 수 있으니 한 번쯤은 하나씩 돌면서 은혜버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