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김포공항 롯데몰맛집] 아그라에서 인도 음식먹고 쇼핑고고~

by ⭐와우하는 여자⭐ 2019. 4. 4.

남편이랑 종종 가는 김포공항롯데몰에서 오랜만에 인도음식 먹고왔어요~ 이전 직장이 광화문에 있을때는 아그라 종로점을 애용했었는데, 지금보니 김포공항롯데몰에도 있더라고요!!! 발견하고선 어찌나 반갑던지.....ㅠㅠㅠㅠ

인도음식은 가끔씩 땡길 때가 있는데 먹으려고 하다보면 의외로 주변에 잘 없기에 있을 때(?) 먹어줘야한답니다 ㅋㅋㅋ

 

위치는 롯데몰 지하1층에서 롯데백화점 연결통로로 이어지는 모퉁이(?)에 자리잡고 있어요.

원래 이 곳에 온 목적답게 밥먹고 백화점 쇼핑하기에 딱 좋은 루트 >_< ㅋㅋㅋㅋ

 

 

꼬마들을 위한 키즈메뉴도 있네요 +_+

바로 옆이 롯데몰-롯데백화점 통로라서 다소 오픈된 공간인것이 조금 단점이지만, 막상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으면 느낌이 아늑합니다.

 

아그라 김포공항점 메뉴 및 가격 - 1
아그라 김포공항점 메뉴 및 가격 - 2
아그라 김포공항점 메뉴 및 가격 - 3

커플세트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부부는 그냥 먹고싶은 메뉴만 따로따로 시키기로 했어요.

갈릭난 2장 + 탄두리치킨 2조각 + 버터치킨마그니 + 스프라이트

 

가격은 위 사진 영수증을 참고 :)

개인적으로 다녀본 인도음식점중에서 아그라는 단연 최고인듯해요.

 

보통 인도음식 특유의 강한 향신료가 주는 느낌때문에 인도음식에 대한 편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그라는 최대한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되어있어서 처음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실제로 저희 신랑도 저 만나기 전에는 인도음식 먹어본 적이 없는데 저 만나고 나서 아그라에서 한 번 먹어본 뒤로는 이제는 가끔씩 자기가 먼저 먹으러 가자고 할 정도^^

(지금은 자타공인 갈릭난 성애자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괜히 뿌듯)

 

 

흑.... 탄두리치킨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

어지간한 치킨 요리는 정말 질리도록 많이 먹어봤잖슴?????

인도음식점 가면 탄두리는 꼭 시켜야합니다. 암요.... 츄릅 ㅠㅠㅠㅠ

 

갈릭난과 맛있는 커리, 탄두리만 있으면 정말 세상 부러울 게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

이 와중에 와이프는 사진 좀 찍겠다는데 남편은 그새를 못참고 탄두리 습격을 시작했네요 아놔 ㅋㅋㅋㅋㅋ

친구들 모임은 당연하고 부부, 연인끼리 색다른 식도락 데이트를 하고싶은 분들께는 아그라 적극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