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구래동맛집] 김포 중국집은 무조건 여기!! 맛있는녀석들 탕수육 <진흥관>

by ⭐와우하는 여자⭐ 2019. 5. 10.

 

얼마 전, 집근처에 맛있는 중국집을 발견했어요!!!!

맛있는 녀석들도 촬영한 곳인데 왜 신랑이랑 저는 김포한강신도시로 이사온지 일년만에서야 알게된건지.......ㅠㅠㅠㅠㅠㅠ

 

 

주차장이 완전 널찍널찍해서 너무 좋았던 ㅠㅠ

땡볕이라 한여름에는 좀 뜨거울 듯;;

 

 

네비게이션에 김포 송추진흥관이라고

검색하니 바로 뜹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던 유명한 중국집이에요!

짜장면도 맛있지만 탕수육 맛있는걸로 소문났더라고요.

 

- 매주 화요일은 휴무

- 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에는 정상영업

- 모든 메뉴 포장가능

 

 

 

저희부부는 해물간짜장 곱빼기 + 등심탕수육 주문했어요.

일부러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3시쯤에 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3분 정도? 기다려서 간신히 자리나서 앉았어요.

내부가 널찍하고 테이블수가 많아서 회전율이 빠른것이 장점이라면 장점^^

 

 

 

 

주문한 후에도 사람들이 많은 탓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던 걸로 기억...

옆테이블 사람들 대화를 들어보니 서울에서 직접 찾아왔더라고요.

 

 

꺄!!!!!

등심탕수육 먼저 등장!!!!

귀여운 접시 ㅎㅎ

 

 

 

크기가 조금 작아보이지만

탕수육 크기가 엄청 커서

일일이 가위로 잘라먹어야합니다.

 

 

 

일반적인 탕수육이 아닌 마치 작은 돈까스와 같은 느낌이에요.

등심탕수육이라 그런지 살코기가 야들야들 ㅠㅠㅠㅠ

남편이 한입 크기로 자르는 동안 침샘 터지는줄 ㅠㅠ

 

 

 

딴건 모르겠고 진흥관에 오면

등심탕수육은 꼭 드세요. 꼭이요!!!

 

소스도 과하지않게 적절한 새콤달콤인데

무엇보다 탕수육 육질이 장난이 아니에요ㅠㅠ

 

 

 

 

이윽고 나온 삼선간짜장 곱빼기.

흐엉....... 이 글을 쓰면서도 츄릅 -

 

 

 

오징어가 특히 질기지않아 좋았어요.

양파도 아삭아삭-

 

 

 

챠랍챠랍촵촵촵촵-

내 남자가 멋져보일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짜장도 느므 맛있었지만 등심탕수육이

워낙 압도적으로 맛있었음 ㅠㅠ

 

짜장도 탕수육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저희 부부는 조금 남겼어요;;;;

담번에 가면 짜장은 곱빼기말고

그냥 일반 사이즈로 주문하기로 >_<

 

 

 

김포 구래동 탕수육맛집 송추 진흥관에서 먹은 계산서에요.

등심탕수육(소) - 16,000원

간짜장곱빼기 - 10,000원

 

재방문의사는 물론이거니와 앞으로 김포에서 중국집은 무조건 진흥관으로만 가기로 결심!!!

담달에 부모님 김포로 오실 때 진흥관가기로 이미 결정했을정도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