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뚜레쥬르 선물용 쿠키 추천! 랑그드샤 쿠키세트 넘나 맛있는것 ㅠㅠ

by ⭐와우하는 여자⭐ 2019. 11. 2.

 

어제 외근나갔다가 뚜레쥬르 랑그드샤 쿠키세트를 선물받았어요.

딱 봐도 예뻐보이는 외관과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 엄청 달달할것만 같은 느낌적 느낌이더라고요 >_<

먹고싶은 맘 꾹 참았다가 집에 갖고와 남편이랑 얼른 먹어보았어요 히힛.

남편, 내 사랑이 느껴지니? ♡

 

 

딱 봐도 너무 예쁘죠?

색감부터 뭔가 보들보들^^

 

 

 

뚜레주르 랑그드샤 쿠키세트.

미리 스포하자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근데 적혀있는 성분은

몸에 좋은게 그다지 없다는게 함정....;;

 

 

 

 

 

랑그드샤 쿠키세트는

화이트초코와 밀크초코 맛이 섞여있어요.

 

 

 

화이트초코 진짜 넘나 맛있어요ㅠㅠㅠ

완전 커피를 부르는 맛!!!!

 

 

 

요고 한 입 베어물자마자

진짜 신랑이랑 저랑 동시에

엄청 커피 찾았어요 ㅋㅋㅋ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더욱 꿀맛이에요ㅠㅠ

엄청 촉촉하고 달달해서 한참 일하다가 한 낮에

당 떨어졌을 때 하나 꺼내서 먹기 딱 좋은 쿠키에요.

단, 먹다보면 달아서 3개 이상은 못먹겠더라고요;;;

 

 

 

이번엔 뚜레쥬르 랑그드샤 밀크초코.

혼합분유, 전지분유 등의 성분표시가 너무 슬퍼요.

왜!!!!! 

맛있는건 몸에 다 안좋을까요ㅠㅠㅠ 왜!!!

 

 

 

밀크초코맛도 넘나 맛있는것 ㅠㅠ

화이트초코랑 밀크초코랑 딱 하나 고르라면 진짜 절대 못고르겠어요...

결론은 그냥 한 번에 하나씩 둘 다 먹는게 진리임ㅋㅋㅋㅋ

 

 

 

저는 선물 받아서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도 뚜레쥬르 갈 때마다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아마 한 번 먹으면 맛없다고 할 사람은 정말 1도 없을 맛!!

저도 타업체에 방문할 일이 생기면 선물용으로 랑그드샤 쿠키세트 사갈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