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이마트 피코크 스위트마카롱 - 가성비갑! 자주 사먹게 돼요~

by ⭐와우하는 여자⭐ 2019. 11. 20.

저는 완전 마카롱킬러에요!

워낙에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커피와 어울리는 각종 쿠키와 베이커리류도 자연스레 좋아하게 되는데, 그 중 마카롱은 어쩌다 한 두개씩 먹으면 달달하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넘 좋더라고요.

그치만 크기에 비해 가격이 비싼 마카롱.....ㅠㅠ

얼마전에 이마트에서 장보다가 피코크 스위트마카롱이 있길래 호기심에 한 번 사왔는데... 어머어머 이거 완전 맛있는거 있죠!!!!!

 

맛이 여러개가 있던데 저는 우선 바닐라마카롱으로 사와봤어요.

포장 패키지도 러블리한것이 너무 사랑스러움 ㅠㅠ

 

마카롱을 먹으면서 몸에 좋기를 바라면 욕심이죠 ㅋㅋㅋ

당류, 포화지방 함량이 역시나 높습니다... 흑흑

왜 맛있는건 다 몸에 나쁜걸까요....

 

0.1초 렌즈통 비주얼 ㅋㅋ

피코크 스위트마카롱은 딱 2개 들어있어요.

 

보편적인 마카롱보다는 크기가 조금 커요.

높이와 도톰함은 이 정도.

(사실은 좀 더 두툼했음 좋겠다ㅠㅠ)

 

 

한 입 베어물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누구나 아는 보편적인 딱! 바닐라 마카롱의 그 맛이에요 :)

 

유통기한이 짧은 마카롱이니 너무 많이 들어있음 오히려 먹기 힘들었을거에요.

막상 먹어보니 2개 들어있는것이 딱 알맞다 싶더라고요.

 

커피 내려서 같이 먹기에도 좋고

그마저도 귀찮을땐 커피우유랑 먹으니 간식타임에 딱이에요.

앞으로 이마트 갈 때마다 종종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