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이벤트] 겨울축제 생강과자빵 '작은 알' 빨리 구하는 법 + 겨울의 손아귀 마부형변 득템!

by ⭐와우하는 여자⭐ 2019. 12. 17.

어제 12월 16일부터 와우 겨울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축제 기간에는 시즌에만 입을 수 있는 의상과 더불어 장난감과 탈것, 업적, 형변템 등 한정아이템을 얻기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저는 꼭 참여하는 편이에요.

특히 겨울축제 이벤트는 '겨울의 손아귀' 무기 마부형변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인지라 매년 빠짐없이 하는데, 오늘 드디어 득템하였습니다ㅠㅠㅠㅠ

누구는 몇 번의 시도끝에 먹었다는데.. 저는 거의 5년만에 먹었... -_-;;; 역시 와우는 될놈될.

 

겨울 할아버지 대접하기

울축제 이벤트 기간에는 겨울 할아버지가

매일 일퀘형식으로 퀘스트를 줍니다.

 

이 일퀘를 축제기간 동안에

빠짐없이 하는 이유는

저는 오로지 '겨울의 손아귀' 형변템을

얻기 위함이었어요 ㅋㅋ

 

 

'시원한 우유'는

여관주인에게서 구입.

 

 

문제는 생강 과자빵인데

요리재료로 '작은 알'이 필요합니다.

 

겨울축제 기간에는

경매장에 '작은 알'이 엄청 올라오지만

손쉽고 빠르게 모으는 방법이 있답니다 :)

 

사지마세요~

5분이면 5개 금방 모아요!

 

 

오그리마 - 불모의 땅

 

'작은알'을 빠르게 많이 모으는 방법은

바로 '불모의 땅'에서 독수리를 잡는 것!!

영업비밀인데 특별히 공개합니다. 후후 :-)

728x90

 

독수리를 잡으면 '작은 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확률은 랜덤.

5마리 잡으면 2~3개쯤 나와요.

 

 

위 지도에 표시한 곳 위주로

불모의땅을 크게 휘휘 돌면서

독수리 잡으면 작은 알 금방 모아요.

 

 

부캐 쪼렙으로 접속했더니 지도가 다 안열렸;;;

 

이건 진짜 저만의 꿀팁 장소인데

특별히 공개해드립니다 >_<

위 지도에 표시한대로

톱니항 바로 아래 지역에 가면

 

 

 

'불모의땅 독수리'가 득실득실 ㅋㅋ

젠 속도도 빨라서 여기서 내내 머물면

10분동안 작은 알 20개는 거뜬히 모아요!

생강과자빵 만들고 남는것은

경매장에 팔아 재테크는 덤 >_<

 

 

 

이렇게 겨울할아버지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선물꾸러미를 주는데,

이 선물꾸러미에서 랜덤확률로

장난감, 형변템 등 한정 희귀 아이템이 나와요.

 

 

그리고 드디어!!!!!!!!

[환영: 겨울의 손아귀]를 얻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한 번 놓치면 다음 해 겨울축제까지

1년을 기다려야하기에...

너무 힘들었음 ㅠㅠㅠ

 

 

겨울의 손아귀 마부형변에 걸맞는

지팡이를 장착!!!!!!!!

내 눈엔 엘사가 따로없음ㅋㅋㅋ

 

 

 

자매품 [환영: 시간의 신] 형변

한동안 이걸로 하고다녔는데,

 

역시 '겨울의 손아귀'가 최고!

아- 이제부터 겨울축제는

한숨 돌리며 천천히 즐길 수 있겠어요 :)

 

모두들 득템하길 바라며

록타르 오가르-!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구독하기 눌러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