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만져보고 (리뷰)

VW베라왕 어글리슈즈, 베라에디션 뉴어크 Light 퓨어베이지 대만족!!

by ⭐와우하는 여자⭐ 2020. 3. 21.

 

작년에 홈쇼핑 보면서 예쁘다..예쁘다...

생각했지만 선뜻 구매하기엔 어쩐지

조금 과하다싶은 금액대의 베라왕 어글리슈즈.

 

그러다가 사이트를 뒤적뒤적거리다가

재고떨이인지 원래 판매가의 반값보다도

더 싸게 재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언제 받아도 베라왕특유의

시크미 넘치는 박스.

 

 

 

 

꺄!!!!!!!!

작년부터 하도 봐와서

이미 너무 익숙한 첫만남!!

 

 

 

 

 

원래 판매가의 반값보다도 싸게 샀기에

이미 반품과 교환을 돌고 돌았음을

예상하고 구매했는데 어머나나나나♪

 

생각보다 컨디션 매우 우수 :)

 

 

 

 

 

환불과 교환을 거듭하는 동안에

신발 입구부분 가죽이 조금 울어있었지만

그 덕에 첫 착용이 매우 부드러웠어요 ㅋㅋ

 

 

 

 

 

 

저는 구매하기전에 상품평을

아주 꼼꼼하게 읽는 편이거든요.

 

베라왕 베라에디션 뉴어크는

크게 나왔는지 뒤쪽이 헐떡거린다는

후기가 압도적으로 많아서

평소 240인 저는 235로 주문했습니다.

 

 

 

 

반치수 작게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대성공이었어요!!!

평소 신는 운동화 사이즈대로

240 신었으면 정말 헐떡거렸을것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신으면 신을수록 길들여지고

부드러워지는 가죽 특성상

베라왕 베라에디션 뉴어크 사실 분들은

아예 반사이즈 작게 구입하세요!!

 

 

 

 

 

박음질부분도 어긋남없이

예쁜 아이로 와서 참 다행 ㅠㅠ

 

 

 

 

 

 

 

 

 

꺄!!!!!!!!

착용하니까 정말 예쁘지않나요ㅠㅠ

 

어글리슈즈 라인치고는 커보이지않고

정장과 캐주얼에 골고루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이라서 자주 신을 것 같아요!

 

착화감 너무 좋고

베라왕 특유의 푹신함이란 ㅠㅠㅠ

발볼 넓은 분들은 베라왕 강추입니다!!

 

 

 

 

 

뒷굽에 보일랑말랑

VW 베라왕 시그니처 로고 센스.

 

 

 

 

 

집에서 찍은 사진은 실내 LED조명 때문에

황토빛 돌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핑크빛이 살짝 감도는 예쁜 베이지에요.

 

 

 

 

 

 

 

저는 2019 가울에도 VW베라왕에서

삭스부츠도 구입해서 엄청 잘 신고

겨울까지 완전 뽕뽑았었거든요 ^^

 

https://pinksoap.tistory.com/250?category=711015

 

[VW 베라왕] 19F/W 신상 - 삭스부츠 베라블랙 쇼핑 리뷰

애정하는 CJ홈쇼핑을 보면서 늘 베라왕 브랜드는 한 번쯤 꼭 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엄청 심플하니 군더더기없고 시크한 디자인들이 대부분이기에 기존에 제가 가지고있는 옷들과는 매치하기가..

pinksoap.tistory.com

 

 

 

짜잔!!!!!!!!!!

담날 바로 신고 외출했어요!!!!

확실히 밖에서 보는 컬러가

훨씬 예쁘죠 ㅠㅠㅠㅠㅠㅠ

 

 

 

 

새신발인데도 반나절 돌아다녀도

불편한 점 없이 폭신폭신 넘 좋았어요!!

일반 운동화에 비해 무게감은 있지만

어느 옷이든 잘 어울릴 디자인이라

여름오기전까지는 완전 애정할 듯 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