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만져보고 (리뷰)

손바닥 수포ㅠㅠ 내돈내산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솔직 후기

by ⭐와우하는 여자⭐ 2020. 1. 15.

 

지긋지긋한 손가락, 손바닥 한포진 ㅠㅠ

간지러움과 수포, 작은 물집들로 인해 좋다고 소문난 크림들을 하나씩 벽돌깨기 중인데 이번엔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를 사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미리 말하자면 '확 좋아졌다'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계속해서 경과를 지켜보며 꾸준히 사용할 가치는 있는 듯한 크림. 하지만 재구매할지는 조금 미지수...;;;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100

 

 

많은 분들이 유리병에 담긴 걸로 사는것같던데, 나는 개인적으로 튜브형이 더 깔끔하고 끝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튜브형으로 구입했어요.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하는 피부장벽 강화 효능이 좋다고 해서 첫 도전!!

그런데 받아보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써있어서 조금 당혹...

 

 

 

'외부의 유해환경 또는 자극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이 부분이 강하게 와닿았어요.

왜냐면....

 

 

저는 피부장벽이 약하디약한

한포진 환자(?)니까요ㅠㅠㅠ

피부면역력이 필요함..ㅠㅠ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전성분

 

 

저는 튜브형 1+1으로 구입했어요.

처음 사보는 화장품은 피부에 맞지않거나 트러블이 날까봐 늘 겁이나요ㅠㅠ

 

 

 

유리병 타입은 용기때문에 금액도 비쌀 뿐더러 아무래도 유리병 바닥까지 다 쓰기가 어려워서 튜브형을 선호해요.

튜브형은 용기값도 싸고 무엇보다 나중에 가위로 잘라 한 번 더 깔끔하게 싹싹 사용할 수 있거든요 :)

 

 

 

 

후........

봐도봐도 익숙하지 않은 내 손 ㅠㅠㅠㅠ

 

손가락과 손바닥이 울긋불긋....

좋아졌다 안좋아졌다를 반복하고 있는지라 이번엔 제발 마지막이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100 구입했어요ㅠㅠㅠㅠ

 

 

 

생각보다 묽고 가벼운 질감이었어요.

피지오겔보다 가벼운 느낌?

일단 끈적임이 1도 없어서 만족!

 

 

 

 

한포진이 심하게 올라온 손가락과 손바닥에 우선 집중적으로 발라주고 있어요.

가장 큰 장점은 수포가 올라와 터지고 가려운 부위에 발라도 따갑지않아 수시로 바르기에 좋더라고요.

 

↓ 2개 다 쓰고 추가해서 쓰는 글

 

 

이걸 쓰고서 한포진 증상이 딱히 좋아졌다...하는 느낌은 없어요.

간지러움이 완화되는 것도 없고, 그냥 과하게 입소문이 난 느낌입니다.

다 쓰고 난 이후에는 재구매하지 않고 그냥 일리윤으로 쭉 쓰고 있는 상태!

 

이어보기 좋은 글

손가락, 손바닥 한포진 치료 1주차 글 보러가기

손가락, 손바닥 한포진 치료 2주차 글 보러가기

손가락, 손바닥 한포진 치료 3주차 글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