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집/▫️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벚꽃MD 구매후기 2. 베어리스타 led 키체인 넘나 귀욤 ㅠㅠ

by ⭐와우하는 여자⭐ 2020. 3. 27.

이번 2020 스타벅스 봄시즌 벚꽃MD 중

제가 가장 맘에 들어하는 제품은

바로 '베어리스타 led 키체인' 입니다.

 

원래 사려고 했던 품목은 아닌데

매장에서 구경하는 순간

안 살 수가 없는 귀여운 비주얼에 반해

충동구매로 질러버린 아이에요 ㅋㅋㅋ

 

그런데 이게 웬일!

충동구매치고 집에와서 보니

너무너무 잘 산 거 있죠ㅠㅠㅠㅠ

 

애당초 키체인으로 사용할 생각은 없었어요.

이건 우리집 인테리어용으로

너무나 딱 어울릴 것 같았거든요 >_<

 

 

 

스타벅스 커플베어리스타 LED 키체인

 

가격은 29,000원

선뜻 구매하기엔 다소 비싼 금액 ㅠㅠ

 

 

 

 

LED 키체인이다보니 커플 인형안에

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건전지 종류 :  LR41 x 2개

 

 

 

실물 진짜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전지 교체할 때 쓰라고

사이즈에 맞게끔 미니드라이버도 들어있어요.

아 진짜 넘나 깨알센스 >_<

 

 

 

 

 

 

첫 사용시에는 절연지 종이를 잡아당겨

제거한 뒤 뒷통수 스위치를 ON으로

바꿔주기만하면 끝  :)

 

 

 

 

 

 

미니 드라이버가 너무 귀여워서

실제로 잘 되는지 한 번 돌려봤어요.

사용해보니 진짜 드라이버 맞네요 ㅋㅋ

 

 

 

 

 

머리 꼬다리에 키체인부분 떼어내고

인형처럼 인테리어용으로 올려두었어요.

보자마자 전자레인지 위에 올려두면

딱 일것 같았어요!!!

 

 

 

 

아 정말 너무 귀여워!!!!!!!

쥬댕 너무 사랑스러움요 ㅠㅠ

 

 

 

 

 

 

얼굴 안쪽에 자석이 있어서

가까이 볼따구를 가져대면

얼굴이 착 달라붙으면서 볼터치마냥

led 불이 들어옵니다.

(생각보다 led는 안예쁨.....;;;;;)

 

 

스타벅스 커플베어리스타 led 키체인

 

이런식으로 서로 얼굴을 가까이 대면

볼따구에 불이 들어와요~

 

혼자서 한손으로는 찍으면서 하려니

한쪽 곰돌이만 불들어왔네요^^;;

 

 

 

 

"옹-"

하는 듯한 저 특유의 표정때문에

정말 너무 귀여워요!!!!!!!

앞치마에 깨알 스타벅스 로고도 예쁘고요.

 

 

 

 

 

 

주방 한 켠에 올려놓았더니

오며가며 볼때마다 자꾸만 웃음이 나요ㅋ

 

 

 

 

 

 

키체인 자체보다는

홈카페 인테리어용으로 진짜 대만족!!!!!

역시 살까말까 망설여질때는

사는 것이 진리 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