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집/▫️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벚꽃MD 구매후기 4. 체리블라썸 양우산 품절 재입고 득템!

by ⭐와우하는 여자⭐ 2020. 3. 30.

2020 스타벅스 봄시즌 벚꽃MD 상품들중에

실물깡패로 유명한 양우산을 사기까지

이틀이나 걸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첫 날 갔더니 지갑, 가방, 양우산은 가장 빨리

팔리고 품절되고 없더라고요;;;;;

그래서 담날에는 조금 일찍 서둘렀더니

다행히 양우산이 재입고되어있길래 바로 집어왔어요 :)

 

원래 스타벅스에서 우산은 한 번도 땡긴적은 없었는데

이상하게 이번 2020 상품은 너무 사고싶더라고요ㅠㅠ

 

 

 

서둘러서 간 덕분에 재입고된

체리블라썸 양우산들이 가득가득

 

 

 

소리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 벚꽃MD 양우산 가격은 24,000원

백화점가서 사는 양우산보다 싸요!

 

 

 

 

 

사는김에 우드트레이도 집어옴 :)

우드트레이는 내일 마저 포스팅할게요 히힛.

 

(참 많이도 질러대는구나...;;)

 

 

 

 

아이스카페라떼도 한 잔 하며

집으로 룰루랄라 >_<

 

 

 

 

 

 

집에오자마자 개봉하는 벚꽃양우산!!

몰랐는데 지퍼 손잡이조차 벚꽃이었어요.

실물이 진짜 너무너무너어~~무 예뻐요ㅠㅠ

 

 

 

해가 더 뜨거워지면

빨리 양산쓰고 나가고싶어요ㅠㅠ

 

 

 

양우산 보관케이스 안감은

수건처럼 보송보송하고 톡톡한 재질!

 

 

 

 

양우산 실물 컬러감 너무 예뻐요 진짜ㅠㅠ

단추까지 영롱하고 난리 ㅠㅠㅠㅠㅠ

 

 

 

 

 

 

 

진짜 넘 예쁘지않나요ㅠㅠㅠㅠㅠ

잘 샀어 진짜 으헝 ㅠㅠㅠㅠㅠㅠ

 

 

 

 

 

스타벅스 벚꽃양우산의 신의 한 수!

손잡이와 우산꼬다리(?) 부분이 모두

우드 재질이라는 것!

 

 

 

 

 

이 양우산의 핵심은 이미 널리 알려져있지만

비가 오면 하얀벚꽃이 붉게 물든다는 점이에요 :)

 

이거때문에 더더더더

갖고싶었더랬죠ㅠㅠㅠㅠ

 

 

 

궁금해서 굳이 집에서 물뿌려가며

봤더니 진짜에요!!!!!

요렇게 하얀 벚꽃부분이 물에 닿자마자

예쁜 진분홍으로 물들어요 >_<

 

원래 비올때 외출하는 거 엄청 싫어하는데

지금은 빨리 비 좀 내렸으면 좋겠네요 히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