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CU편의점] 신상과자 서주밀크웨하스 완전대만족!!

by ⭐와우하는 여자⭐ 2020. 7. 28.

 

요즘 입소문이 스멀스멀 퍼지고있는

CU편의점 독점 과자인 '서주밀크웨하스'를

궁금해서 저도 한 번 사보았어요!!

결론부터 얘기하면 완전 대만족 ㅠㅠ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열개정도 넉넉히 사올걸...흑

 

 

 

 

서주딸기웨하스 / 서주밀크웨하스

7월 한달간 2+1 행사 진행중이에요!

한 개당 가격이 1,600원이니

3개를 3,2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 :)

 

 

사러 가실 분들은 부디 저처럼 후회말고

미리 6개 이상 넉넉히 사두세요ㅠㅠ

 

 

 

 

"어차피 당신은 또 사러 가게 될거거든요."

 

 

 

 

 

 

웨하스는 자고로 커피랑 먹어야 찰떡궁합!

미리 아이스카페라떼 준비 :)

 

 

 

 

 

저와 같은 80년대생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서주아이스크림 디자인 그대로라서

더 반갑고 뭔가 정겹더라고요 >_<

 

 

 

한 갑을 뜯으면 소포장 2묶음이에요.

둘이서 하나씩 나눠먹기 딱 좋지만

저는 둘 다 혼자 먹을거에요 ㅋㅋㅋㅋ

 

 

 

 

 

포장 뜯는법은 쿠크다스 국룰 적용!

깔끔하고 부드럽게 사악- 잘 벗겨져요.

 

 

 

 

 

하나에 웨하스 6개가 들어있어요.

 

 

 

 

한 입 베어물자마자 대만족 ㅠㅠㅠㅠㅠㅠ

아 왜 3개만 사왔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웨하스맛이 사실 거기서 거기지만

서주밀크웨하스는 묘-하게 '밀크'맛이

너무 맛있어요!!!!!!!

정말 서주아이스크림 맛이 사알짝 나요!

 

 

 

 

커피에 얼음 동동 띄어서 웨하스 한 입!

 

CU편의점에서 2+1 행사 끝나기전에

얼른 가셔서 꼭 맛보시길!!!

아, 물론 저는 행사끝나도 생각날때마다

꾸준히 종종 사러 갈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