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와켓몬] 말드락서스 '실패한 실험체' 게걸아귀 애완동물대전 공략법

by ⭐와우하는 여자⭐ 2020. 12. 2.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앞으로 어둠땅 전역퀘스트 중에서 애완동물대전도 가끔씩 글을 쓰려고요. 와켓몬 글을 쓰는 이유는 전투공략 공유가 목적이기도 하지만 사실은 다음번 와켓몬을 위한 제 개인적인 기록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ㅎㅎ

저는 평소에 와켓몬을 즐겨하는터라 애완동물 전역퀘는 꼭 빠짐없이 하는 편입니다. 

 

지우의 마음으로

늘 비장하게 와켓몬을 임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땅 - 말드락서스 - 실패한 실험체

<실패한 실험체> 전역퀘는

게걸아귀와의 전투입니다.

보상이 시시하다고 무시하면 안돼요.

 

어쨌든 전역퀘인지라

평판이 오르기때문이죠👍

다가올 날탈패치와 길잡이 1,2부를

생각하면 지금부터 와켓몬은 필수!

 

'게걸아귀'의 기본 속성입니다.

언데드 유형이라 한 번 더 살아납니다. 보통의 3:3 전투가 아니라 게걸아귀 단독 출전이더라고요. 한마리와의 싸움이기에 공략만 잘 잡으면 손쉽게 이길 수 있으며 난이도 낮은 와켓몬에 속합니다. (저 역시 1트만에 바로 성공!)

 

 

저의 와켓몬 출전 선수들입니다.

출전 선수 순서는 독두꺼비 → 질풍이 → 부두교조각상 으로 진행했어요.

상세 스킬시전 순서는 아래 설명 참고해주세요.

 

728x90

 

1번 타자 - 독두꺼비

① 3번 스킬 '곤충 떼'로 5라운드 동안 피해를 입히는 도트 시전.

② 1번 스킬 '혀 째찍' 반복.

③ 상대 피가 얼마 안까였는데 죽겠다... 싶으면 2번 치유 스킬로 피채우고 다시 '혀채찍'

 

🙋여기서 잠깐! 독두꺼비를 1타로 쓰는 이유는?

독두꺼비는 언데드를 상대로 싸울 때 가성비갑의 펫이에요. 데미지 자체가 좋기도 하지만 '2번 치유스킬'이 있어 죽기전까지 상대펫 피 절반 or 절반 이상을 깎아놓고 죽습니다. 탱커 겸 딜러로 이만한 펫 없습니다.

 

 

2번 타자 - 질풍이

 

질풍이는 무조건 닥1!!!

1번 스킬 '깨물기'만 무한 반복입니다. 앞서 독두꺼비가 피 절반 깎고, 질풍이가 마무리까지 가능할 정도로 언데드펫 상대로는 딜이 상당히 좋습니다. 단, 게걸아귀는 언데드라 부활하기때문에 3번 타자는 아무거나 꺼내서 한 대만 때려주면 되는 루트입니다.

 

출전 선수들 획득 경로

 

질풍이 → 줄다자르

 

부두교 조각상 → 고고학

 

독두꺼비 → 숄라자르 분지

 

제가 쓴 애완동물과 스킬 참고하셔서

갖고계신 펫들 잘 조합하셔서

와켓몬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

 

아직 길잡이 1부, 2부 나오려면

한참 더 남았지만

어차피 찍어야 할 확고이기에

다같이 달려봅시다!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