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와켓몬] 아이고르의 특별한 친구, 아이고르 꺾기

by ⭐와우하는 여자⭐ 2021. 1. 12.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어둠땅-레벤드레스 지역의 전역퀘 중 하나인 '아이고르 꺾기' 애완동물 대전 공략글을 쓰고자합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애완동물대전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펫으로만 싸울 수 있기에 제 공략글이 모두에게 정답이 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초보 와켓몬분들이나 승리 비법을 헤매고 계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록하는 글이니 참고용으로 가볍게 읽어주세요.😊

 

어둠땅 - 레벤드레스 - 아이고르 꺾기

 

매일 '성약의 단'으로부터 전역퀘가 주어지니 잘 키운 애완동물만 있으면 전역퀘 그까이꺼 쉽게 해치울 수 있죠^^

제가 지난 번 격아 글에서도 말씀드렸었죠?

우리에겐 격아가 끝이 아니라고요.

마찬가지로 어둠땅이 끝이 아닐 뿐더러 아직 어둠땅 길잡이는 커녕, 날탈이 시작되지도 않았습니다.

아직 와켓몬을 시작하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시길 권해드려요!

 

 

[와우/격아] 날탈 업적완료!!! 길잡이 2부 달성 꿀팁 알려드릴게요.

이미 뒷북도 이런 뒷북이 없겠지만 여러분~~~~ 저도 이제 날아요ㅠㅠㅠㅠㅠㅠ 기쁜 마음에 인사가 늦었네요.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이미 날탈 패치 업데이트가 시작된지 꽤 되었으

pinksoap.tistory.com

 

 

↑ 아이고르 꺾기에 사용된 저의 애완동물입니다.

강철의 샛별 - 노움 태엽돌이 - 해골 천둥매 순서로 진행했습니다.

이번 전투에서 가장 잘 골라야하는 선수 위치는 1번 선수와 3번 선수입니다.

 

▫️ 아이고르 전투는 상대펫 모두가 공속도 빠르고 피통도 크기 때문에 첫 번째 선수에서 확실하게 승부수를 보지 못하면 2넴을 넘어가지 못합니다.

▫️ 아울러 마지막 3번째 상대선수는 인간형으로, 계속 피를 채우기 때문에 강한 데미지를 입히는 것보다 힐컷을 하는 것이 중요한 전략입니다.
728x90
1번 선수. 강철의 샛별

1번 스킬 / 2번 스킬

 

강철의 샛별 스킬 순서는 2 - 1 - 1 입니다.

2번 독성구름으로 도트 데미지를 발라놓은 다음 1번 태엽감기 연속으로 마무리짓습니다.

 

▲위 스샷처럼 '강철의 샛별' 1번 스킬로

확실하게 첫 승부수를 볼 수 있습니다.

 

2번 선수. 노움 태엽돌이

1번 스킬 / 3번 스킬

노움 태엽돌이 스킬 순서는 1 - 3 - 1 - 1 입니다.

1번 강철주먹으로 우선 때려놓고, 3번 포탑건설 도트 데미지 심은 뒤 죽을 때까지 1번만 무한반복해주시면 돼요.

기계형 펫이기 때문에 한 번 부활이 가능하니 포탑 도트를 유지시켜놓은 채 상대 2번 선수 킬!

 

3번 선수. 해골 천둥매

해골 천둥매 얻는 방법

 

 

1번 / 2번 / 3번 스킬 정보

3번째 선수로 해골 천둥매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상대펫 '치유 감소' 입니다.

▫️ 해골 천둥매의 3번째 기술인 '어둠 소환' 스킬은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상대펫의 치유 효과를 50%로 감소시킵니다.

▫️ 상대펫 '돌멩이'는 짜증날 정도로 매회 800~900씩 생명을 잔뜩 회복하여 피가 '절대' 깎이지 않는 녀석이기때문에 반드시 치유를 막으면서 딜하셔야 승리하실 수 있습니다.

▫️ 게다가 해골 천둥매는 언데드유형입니다. 낮은 확률로 죽게 되더라도 한 번 더 부활하여 최후의 일격을 날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에 충분히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해골 천둥매'의 스킬 순서는 3 - 1 - 2 - 1 - 2 입니다.

시작하자마자 반드시 3번 스킬로 치유반감을 해놓은 뒤 딜을 하셔야 합니다.

 

▲위 스샷처럼 돌멩이 치유량이

800에서 395로 확 줄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제 공략이 정답은 아닙니다.

저 역시 제가 가지고 있는 펫으로만 팀을 꾸릴 수 있기 때문에 전략에 한계가 있거든요ㅠㅠ

상대펫의 특성을 파악하여 제 나름대로 짠 전략인만큼 갖고계신 애완동물로 팀 꾸릴 때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와하시고 호드, 얼라분들 모두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