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스타필드고양 중국집 중화개화 - 4대문파 유방녕 쉐프님 맛집

by ⭐와우하는 여자⭐ 2021. 8. 13.

 

남편 가을정장바지 살겸, 트레이더스 장 볼겸 방문한 스타필드고양에서 중화요리 4대문파로 유명한 유방녕쉐프의 중국집이 새로 오픈한 걸 발견했어요!

원래 자장면 먹을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주방너머로 힐끗힐끗 보이는 화려한 불쇼(?)에 이끌려,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 새 주문하고 있는 우리 부부 ㅋㅋ

 

중화개화

 

스파필드고양 3층 식당가 안쪽에 있어요.

식당가 들어서자마자 가장 정면, 창가쪽으로 쭉 가면 바로 보이는 좋은 위치입니다.

이전에는 다른 가게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7월 30일에 '중화개화'가 새로 자리잡고 오픈했네요^^

 

 

중화개화 메뉴판

 

단품 식사는 물론, 어린이세트, 1인~2인 세트 등 메뉴구성이 다양한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부부는 2인세트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았기에 남편만 1인세트, 저는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 중화개화 세트메뉴 금액

 

유니짜장면 1세트 16,900원 (짜장 + 미니탕슉 + 군만두2)

명장짜장면 1세트 18,900원 (짜장 + 미니탕슉 + 군만두2)

유니짜장면 2세트 32,800원 (짜장2 + 탕슉 小 + 군만두4)

 

 

맛있는 비주얼!

 

 

 

 

남편은 명장짜장면 1인 세트,

저는 단품 명장짜장면 1개 시켰어요.

 

유방녕 쉐프님 식당은 첫 방문이었는데, 왜 4대문파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진짜 제 인생 짜장면 세손가락 안에 드는 짜장맛이었어요!! 👍 함께 먹은 남편도 옆에서 끄덕끄덕 동의함!

 

 

양은 다른 자장면에 비해서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 이었는데 먹다보니 전혀 양이 적은게 아니더라고요;;;

 

아!

잘 드시는 성인남성은 단품으로만 먹기에 양이 적을 수 있으니, 1인세트로 주문하면 딱 맞으실거에요~

 

 

 

이 집 군만두 맛집일세!

 

미니 탕수육은 그냥 평범!

대신 군만두가 너무너무 맛있음.

 

개인적으로 저는 짜장면보다 군만두가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 번엔 군만두만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 ㅠㅠ

 

 

고추가 신의 한 수!

 

특히 짜장면에 송송 썬 고추가 몇 개 들어있는데, 이게 기가 막히더라고요!

 

중국요리 특성상 기름에 볶아내기 때문에 먹다보면 느끼하거나 물림이 오는데, 이 알싸한 고추 덕분에 뒷맛이 깔끔하게 정리돼요.

 

평소 짜장면에 고춧가루 톡톡 뿌려드셨던 습관 있으셨던 분이라면 더욱 좋아하실 거에요!

고춧가루에 비해 텁텁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단, 매운기가 한 층 빠진 청량고추의 맛이지만 초등학생이 먹기엔 매울 수 있어요~

그동안 스타필드고양에 딱히 입맛에 맞는 중국집이 없었는데, 이런 맛집이 오픈해줘서 너무 좋아요! 완전 자주 방문할 것만 같은 예감 >_<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