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내돈내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 여름철 면역관리 시작 ㅠㅠ

by ⭐와우하는 여자⭐ 2020. 6. 19.

 

생각보다 너무나 길어지는 코로나19 여파로

외출하기도 겁나고 운동하려고해도 혹시모를

바이러스 전파 여부 때문에 걱정이 많아졌어요ㅠㅠ

그래서 면역력이라고 키울 겸 남편과 함께먹을

영양제를 이것저것 조금 질렀습니다 ㅎㅎ

금액대도 괜찮고 꾸준히 챙겨먹기에 만만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에요~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라는데 사실일까;

(기준은 판매량인걸까)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1일 1회.

식전이나 식후 아무때나 물없이 1포 먹으면 돼요.

사실 락토핏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섭취방법이 너무 쉽고 간단하다는 점이었어요.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더 잘 생장할 수 있도록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있으니

장내 유산균의 어벤저스가 되시겠다~ ㅋㅋ

 

 

 

성질급한 대한민국 아줌마로써 이런거 너무 좋아요!

 

스티커 진짜 징하게 안뜯기는 제품은

화딱지나는데 락토핏은 손쉽게 되있더라고요 :)

끈적임 안남는것도 넘나 맘에 듦!

 

 

 

 

한 달치만 우선 사봤는데

굳이 왜 10개씩 나눠서 소포장 되있는건지...

 

쓰레기와 재활용을 줄일겸 이런건 그냥

기업이 알아서 1통에 30개 간결하게 포장했음 좋겠어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포 사이즈!

얼핏 레모나가 생각나는 색감이죠 ㅋㅋ

 

하루 중 아무때나 1포씩 물없이 먹으니

가방에 넣어 가져다니기 너무 좋더라고요.

 

 

 

이렇게 불필요한 재활용쓰레기

나오는거 너무 싫음 ㅠㅠㅠㅠ

 

 

 

종근당 관계자가 이 글을 본다면

10개씩 소포장 하지않는걸로 개선해주길 바랍니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바로 사먹으니

꾸준히 챙겨먹기에는 딱인것같아요.

3통 사서 한 통은 남편이 회사가져다놓고

나머지 두 통은 집에서 함께 먹으려고요 :)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00g, 3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 60개입, 120g, 1개

 

 

지금 이 글을 쓰는 시점이 딱 절반, 2주치 먹고 쓰는 중이에요.

락토핏 말고도 여에스더 프로바이오틱스 등 각종 유명한 유산균을 꾸준히 먹은지 2년차인데 섭취 방법이나 휴대성에서는 락토핏이 가장 편한것 같아요.

효능은 어떤 유산균, 어떤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하던지같에 저는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