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생활 꿀팁 상식

잊고있던 신세계포인트 비밀번호 찾기! 새로 변경까지 바로 완료

by ⭐와우하는 여자⭐ 2020. 8. 21.

요즘 비대면 장보기가 대세인지라 온라인으로 장보기 많이 하잖아요~ 코로나때문에 마트가는 것도 왠지 꺼려져서 오랜만에 이마트 쓱배송으로 장보려고 하는데, 워낙에 오랜만에 접속한 이마트몰인지라 결제할 때 신세계포인트 비밀번호가 도무지 생각이 나지 않는거에요ㅠㅠㅠㅠ 

내가 쓰는 비밀번호가 거기서 거기일 것 같아 이것저것 눌러보았지만, 결국 잘못된 번호를 5회 초과하여 사용불가가 뜨고 말았습니다.... 하아....

 

신세계포인트몰

 

이대로 포기하기엔 그동안 누적된 포인트가 꽤 많아서 포기하기가 아깝더라고요.

원래 이런거 귀찮아하는 성격인데 돈 앞에서는 역시 장사없네요 ㅋㅋㅋㅋㅋ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이곳을 클릭하면 바로 새창으로 뜹니다.) 들어가서 캡쳐에 표시된 '포인트 비밀번호 등록/변경'을 눌러주세요.

 

 

 

위에 표시된 '재발급/분실'을

선택해서 눌러주세요^^

 

포인트 비밀번호 등록/변경

이 부분 찾으셨으면,

 

 

 

본인확인인증을 받으셔야해요.

저는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확인인증을 받았어요.

 

 

 

인증이 완료되면

바로 새 비밀번호를 등록하여

포인트를 바로 쓰실 수 있습니다.

 

막상 하고나면 세상 간단하지만

이런게 의외로 세상 귀찮다능..;;;;

 

 

하고보니 신세계포인트 비밀번호를

되찾은게 아니라 새로 등록해서

사용하는 것이었네요^^

 

덕분에 잠자고 있던 내 소중한

4,800 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덕분에 바나나 한뭉치를 무료로

사서 먹을 수 있었어요 히힛 :)

🍀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하트는 큰 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