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동대문엽기떡볶이 착한맛 후기 - 안매워요(매운맛 초보들도 충분히 가능)

by ⭐와우하는 여자⭐ 2020. 8. 30.

날은 덥고 밥하기는 싫고.

배는 고픈데 뭔가 매콤한게 땡겨 주말에 동대문엽기떡볶이 시켜먹었어요~ (사실 아침에 눈뜨자마자 떡볶이가 먹고싶었음ㅋㅋㅋㅋㅋ)

저희 남편은 맵.찔.이.인 관계로 엽떡을 싫어하는데 저는 엽떡을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처음으로 엽기떡볶이 착한맛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너무 싱거우면(?) 어쩌지 하는 걱정반, 두려움반....😭

 

 

 

동대문엽기떡볶이 착한맛 B세트

엽떡 + 모듬튀김 + 계란 + 주먹김밥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저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어요!

 

 

 

 

 

엽떡먹을때 주먹김밥은 필수에요!!!

입안이 얼얼해질 때쯤 김밥 하나 넣으면 완전 꿀조합 ㅠㅠㅠㅠㅠ

🌷

 

근데 엽떡 착한맛은 김밥이 필요없더라고요;;;

전혀 맵지않아서 입안을 진정시킬 틈이 없어요 :)

그러나 요 한입짜리 김밥은 요거대로 맛있으니 막상 안시키기엔 섭섭 ㅋㅋㅋ

살찌는 무한루프........ㅠㅠ

 

 

 

 

츄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엽떡 종류는 착한맛, 짜장맛, 초보맛, 덜매운맛, 오리지널, 매운맛이 있어요.

 

점점 매운맛 강도가 세분화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초보맛으로 먹는 편인데 남편은 초보맛도 매워하더라고요ㅠㅠ

매운맛에 약한 분들은 그냥 착한맛으로 드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튀김은 그냥저냥 그럭저럭.

김말이 하나, 야채튀김 하나, 만두 두개^^

 

 

 

배달로 시켜먹으니 치즈가 살짝 굳어져서 오는것이 유일한 아쉬움 ㅠㅠㅠㅠ

국물도 떡이 많이 먹어서인지 적은 느낌 ㅠㅠㅠㅠㅠㅠ

역시 직접 가서 먹는게 진리.....

 

 

 

 

예전에 엽떡 덜매운맛 처음 먹을때가 생각나요.

'꽤 먹을만한데?' 하며 쿨피스없이 먹었는데

 

담날 아침에 똥꼬가 매워서 혼났던 기억이

갑자기 주마등처럼 스쳐가더라고요 ㅋㅋ

 

 

엽떡에서 치즈는

절대 빠져서는 안됩니다ㅠㅠ

 

 

 

존맛탱!!!!

 

 

 

🌷엽기떡볶이 착한맛의 장점이자 단점!!🌷

 

안매우니 마냥 들어갑니다ㅋㅋㅋㅋ

티비앞에 앉아 예능프로 보면서 남편이랑 먹는데 진짜 계속 들어가요;;;

 

어느정도 매콤해야 씁~씁~ 하면서 쉬어갈텐데 ㅠㅠ

초등학생 중학생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만한 매운맛입니다^^

 

 

 

주먹밥 같은 요 김밥도 참 맛나요.

김도 짜지않고 고소함도 일품!

 

떡볶이 국물에 이대로 푹 찍어 먹어도 되고, 떡볶이먹는 중간에 입가심겸 먹어도 좋고.

그야말로 개취 :)

 

 

 

튀김류는 배달로 시키면 늘 걱정인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기름도 많지 않고 고구마 식감이 촉촉 ㅠㅠ

 

 

 

양념에 버무려지기 전에

마지막으로 사진 한 번 더 찍기😅

이것이 블로거의 삶 >_<

 

 

 

떡볶이는 살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