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빚은 떡집! 나의 최애 떡 메뉴들(인절미, 시루떡, 꿀설기, 꽁꽁식혜 JMT 떡배달)

by ⭐와우하는 여자⭐ 2020. 9. 16.

저는 어릴때부터 타고난 떡보인지라 빵만큼이나 떡도 자주 사먹는 편이에요!

요즘은 트랜드가 떡집도 카페화 되면서 먹기좋은 사이즈에 선물하기에도 좋게끔 정갈하고 예쁘게 나와서 너무 좋아요! 😀

그런면에서 동네떡집보다는 예쁜 '빚은' 떡집을 자주 방문합니다.

김포 사우동, 풍무동에서 사는 떡보들은 꼭 빚은 떡집에서 떡 드셔보세요~ 진짜 대존맛입니다!!

 

 

꽁꽁식혜 가격 2천원

 

빚은 떡집은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되더라고요!

특히 저는 떡만큼이나 빚은 식혜도 넘넘 좋아하는데 꽁꽁식혜까지 시원하게 배달되어서 넘나 행복ㅠㅠㅠㅠ

요즘 같은 세상에 꽁꽁식혜가 2천원이라니.

맛도 가격도 혜자스러움! 👍

 

 

 

<빚은 떡집 김포풍무점>

주소 : 경기 김포시 양도로19번길 15

시간 : 아침 7시 오픈 ~ 밤 10시 클로즈

 

풍센푸 바로 옆에 있어요.

풍무역에서 걸어가기엔 다소 멉니다.

 

 

 

워낙 떡을 좋아해서 한 번에 시킬 때 왕창 시키는 편이에요 ㅋㅋ

꿀설기랑 가래떡, 시루떡 등 요즘떡(?)말고 고전적인 떡을 좋아해요!

빵보다 떡만큼은 어릴적 먹던 입맛이 그대로인 듯^^''

 

 

 

🌷 애정하는 가래떡과 시루떡 🌷

옛날시루떡 가격 2,500원

미니 가래떡 가격 2,400원

 

 

 

🌷시루떡은 특히 따끈하게 배달돼요.

그래서 바로 드시는 걸 권장합니다.

(물론 냉동해두었다가 다음에 먹어도 대존맛)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 빚은 떡집의 최애는 무조건 1위가 인절미, 2위가 시루떡이에요ㅠㅠㅠㅠ

엄청 포실하니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

 

🌷

다들 입맛이 비슷한지 저녁에 주문하면

인절미가 자주 품절되어 있어요....ㅠㅠ

인절미 그만 먹어요ㅠㅠ 나만 먹을래ㅠ

 

 

 

🌷내돈내산 빚은 떡집 최애메뉴🌷

사각하트백설기 가격 2,200원

인절미 가격 3,400원

쑥갠떡 가격 2,200원

무지개떡 가격 2,600원

 

 

 

무지개떡도 포실포실하니 너무 맛있어요.

이런 백설기류의 떡들은 질리지도 않아요ㅠㅠ

 

한 때 빚은떡집의 꿀백설기에 꽂힐때는 꿀백설기만 쭉~~~ 먹고, 그 뒤에는 수박설기에 꽂혀서 한동안 수박설기만 쭉~~~ 먹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요 무지개떡을 쭉~~~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 떡은 살 안쪄요 🌷

🌷 살은 내가 쪄요 🌷

ㅋㅋㅋㅋㅋㅋㅋ

 

 

 

내돈내산 빚은 떡집 후기인증!!

자세한 금액들은 영수증 사진

참고해서 봐주세요~~

 

일반 떡집들과 비교했을 때

'양'을 생각하면 가격대는 조금 있어요.

그치만 깔끔하고 맛있으니 돈이 안아까움^^

 

 

 

꽁꽁식혜는 집에 쟁여두었다가 먹기에 좋고, 이 컵식혜는 떡배달 시킬 때 바로바로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빚은 떡집은 왜 식혜까지 맛있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

길어지는 집콕생활에 떡까지 콜라보되어 올여름은 확찐자로 기어코 마무리를 하게 되네요 흑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