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정글에서 돌아온 붐(Boom) 20180820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20.

정글의 법칙 촬영으로

정글에 다녀온 붐디!

붐디 없는 지난주에는

변디(변기수님)가 잘 메꾸어주었지만

그래도 어찌나 적적하던지ㅠㅠ


이래서 든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아나봐요ㅠㅠ



정글에 다녀왔을뿐인데

부쩍 수척해진 모습!

정글 가 있는 동안 2kg이 빠졌대요!


안 본 사이에

연예인 이민호가 되어

돌아온 붐 :D



붐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만에 라디오 복귀해서

치명치명 발산하는 중 ㅋㅋㅋ

이 맛에 기다렸잖아용ㅠㅠ



멈추지않는 치명미 발산

ㅋㅋㅋㅋ

소통이 끊이지않는

이 곳은 붐붐파워 분홍방!




내가 가리끼께가리끼께해서

가리끼꼐 운동타임~




아놔 붐디 ㅋㅋㅋㅋㅋㅋ

자리비움 한 동안에 행여나

위기의식 느낀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정글다녀와서 더욱 에너지 넘치심.

#전기감전 #다리운동을빙자한얼굴운동



이러나저러나 붐디 돌아와서

모처럼 붐붐파워 듣는 재미가 살아났음요ㅠ

이 맛에 4시부터 6시를 버틴당께!

내일 하루도 힘찬 방송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