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재미있는 라디오 추천! 붐붐파워 20180726

by ⭐와우하는 여자⭐ 2018. 7. 26.

오늘은 붐붐파워의

새 역사를 다시 쓴 날이었어요.




제작진이 오시더니

마이크 주섬주섬.........?????!!!!!!


모야모야?????

라디오인데 왠 아이돌 마이크??




붐디도 낯설었는지

어색함 뿜뿜




하지만 이내 적응완료!

붐디가 신났다는 증거


바로

인중이 한바가지 늘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명 연예인 마이크, 아이돌 마이크

혹은 뮤지컬 마이크 착용한 붐디.



자유(?)를 얻은 붐디는

라디오 생방송 도중에

스튜디오를 마음껏 누빕니다 ㅋㅋ




스티브잡스 빙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디- 여기 노량진인가요?

분명 방송멘트인데

핵심노트에 받아적어야 될 것만 같은 분위기



광고 소개 멘트날리면서

눈은 왜 똘망해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마이크덕분에

SBS 보이는 라디오가 한층 더

재미있어졌어요 ㅋㅋㅋㅋ




모야모야 붐디-

나 진짜 전화하는 줄 알았자나요 ㅋㅋㅋ


광고 타임 도중

전화받는 깨알연기.

꽃무늬 필통 시강 ㅋㅋㅋ




일어나서 뭘 또 주섬주섬하길래

보니 오늘도 쉬야-타임




연예인 마이크를 장착한 덕분에

오늘 붐디의 춤사위는

한층 더 신명났답니다 :D


SBS 파워FM 붐붐파워 제작진 분들,

아이디어 정말 엄지척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