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빙구미 터진 오늘 방송 붐디 20180723

by ⭐와우하는 여자⭐ 2018. 7. 23.

오늘도 4시부터 6시까지 라디오.

붐붐파워 들으며 월요병 탈출!




오늘따라

빙구미 터지는 웃음을

많이 보여준 붐디 :D





조명이 밝아도 너무 밝아

이목구비 싹다 날라간 보이는라디오.





아니 붐디 ㅋㅋㅋㅋㅋ

예쁜척만 해도 모자란 시간에

깨알 잔망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보고

캡쳐하라는 신호 맞죠?

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잠시 보고가는

까리끼끼 운동타임.


라디오계의

#눕방 #숭구리당당숭당당 #에라모르겠다 #런지 #개블이벤트



믿기 어렵겠지만 우리 붐디

"런지" 운동 하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그리고 생방입니다.... ㅋㅋㅋ






<트위스트 추는 붐디>

신명 터진 붐디 ㅋㅋㅋㅋㅋ

이 맛에 붐과음악사이 본당께 ㅋㅋ


마지막짤 고릴라 아님 주의.





오늘은 이번 시즌 마지막

<이만호 팀장님>의 날.


센스있는 청취자 덕분에

삼만호&오만호 팀장님과 통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방송 보고들은 분들은

채팅창에서 다같이 하나가 되어 웃었다 ㅋㅋ





오늘의 붐다방 라이브는

박효신 빙의 :D


진지함 한바가지 머금머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을 추다추다 타조까지 ㅋㅋㅋ

타조여 홍학이여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오늘의 무더위도 날라감~

고마워요 붐붐파워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