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사냥꾼 희귀펫 테이밍 성공 03. 노스렌드 줄드락 곤드리아

by ⭐와우하는 여자⭐ 2019. 3. 21.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랜만에 냥꾼 희귀펫 테이밍 성공 소식을 쓰네요~히힛.

제가 테이밍한 녀석은 냥꾼들 사이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유명한 곤드리아입니다. 로크나하크와 쌍벽을 이루는 예쁜 반투명 펫으로서 데미지감소(냥꾼+펫) 및 재생 능력이 있어 필드에 데리고 다니기 좋은 몹 중에 하나죠~

 

 

곤드리아 테이밍 장소 및 위치입니다.

곤드리아는 이동 반경이 그리 크지 않아 시간만 잘 맞추면 잡을 수 있다는데, 저는 정말 운이 좋게도 두 번째 방문만에 잡았어요!

 

 

 

곤드리아가 첫 발견된 정확한 위치입니다.

 

위 미니맵 참고하셔서 맘토스 분화구에

자리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로 운이 좋았어요!!

그냥 노스렌드 줄드락 한 번 들러서

쓱- 날다가 유유자적중인 곤드리아 발견.

 

 

 

아무 경쟁자도 없었는데

괜히 심장 콩닥콩닥 +_+

 

 

 

 

그래도! 행여! 누가 나타나서 방해할까봐

후다닥 발스샷 남기고 길들이기 시전 >_<

 

다른 와우 포스팅들과는 달리,

냥꾼 관련된 글은 늘 마음이 급해서

전반적으로 발스샷이 많아요 ㅋㅋㅋ

 

 

 

 

곤드리아와 앞모습이에요.

예쁘게 찍고 싶은데 의외로 이 녀석...

가만히 있질 않아요ㅠㅠ

 

 

 

자꾸 기지개펴고, 하품하고;;;

왼쪽봤다..오른쪽봤다;;;;

 

몸이 너무 투명한 나머지

이렇게 뒤쪽에서 보면

눈알이 덩그러니 보여서 조금 징글 ㅠ

 

 

 

그래도 같이 델꼬 다니니

세상 든든하고 좋네요 >_<

힐 쿨타임도 짧은 편이라 공대나 쐐기에선

생석 그 이상의 몫을 해주니 아주 쏠쏠한 녀석이에요^^

 

1. 희귀펫 <로크나하크> 테이밍 성공 및 위치 보러가기

2. 희귀펫 <왕 크루쉬> 테이밍 성공 및 위치 보러가기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