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사냥꾼 테이밍 성공 05. 가성비좋은 야수정령펫 '묘닉스'

by ⭐와우하는 여자⭐ 2020. 2. 22.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군단 달라란에서 3초만에 획득할 수 있는 가성비좋은 야수정령펫을 알려드리고자해요.

 

예쁜 펫을 하나 길들이고 싶은데 1시간이고 2시간이고 기다릴 시간이 아까운 분들이 길들여서 델고 다니기 딱 좋은 녀석이에요~

젠 시간도 매우 빨라서 (체감상 1분????)

기다리고자시고 할 것 없이, 그냥 지도보고 가시면 100% 무조건 있다고 보심 돼요 ㅋㅋ

 

 

↑백문이불여일견.

위에 왼쪽에 예쁜 보라색 녀석이 바로 그 녀석입니다 :)

노력대비 가성비 정말 쏠쏠한 비주얼이죠 >_<

 

 

부서진 섬 - 수라마르

 

지도에 표시한 위치에 가면

'묘닉스'가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꼭 묘닉스가 아니어도

군단시절 마나호랑이는

쉽게 만날 수 있긴 해요.

 

 

 

 

딱 봐도 예쁜 자태.

😀

보기엔 보라빛이지만

야수정령에 속해서 길들인후에

반투명하게 은신 가능합니다.

 

 

 

 

상세한 위치 표시를 위해

지도 확대컷!

 

언제나 친절한 와우하는 여자 :)

 

 

 

 

 

 

언제 느껴도 좋은

'길들이기'의 짜릿한 손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들이자마자 바로 '은신'을 취해

반투명하게 변하네요~

 

'묘닉스'는 끈기펫이라서

렙업 및 퀘스트용으로도 탁월해요.

여러모로 가성비짱!

 

 

 

묘닉스의 젠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길들이고 스샷찍는 동안에

그새 또 나타났어요.

 

 

 

 

밤에는 스샷자체가 어두컴컴해서

환한 낮에 줄다자르와서

제대로 예쁜 모습 즐기기.

 

 

 

태생이 마나호랑이인지라

반투명한 은신 모습보다는

본연의 보랏빛 자태가 훨씬 예뻐요.

 

 

 

펫 모으는 재미삼아

손쉬운 테이밍을 원하는 냥꾼님들은

'묘닉스' 한마리 업어가세요 ^^

 

오늘도 득템하시고

록타르 오가르-!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