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사냥꾼 희귀펫 성공 04. 스톰하임 야수정령 '부르빈켈'

by ⭐와우하는 여자⭐ 2020. 2. 4.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랜만에 냥꾼 희귀펫 테이밍 글을 올린네요^^

격아 8.3 패치 이후로 정신없이 달리다가

한 템포 쉬어갈 생각으로 그동안 냥꾼 펫 장바구니(?) 중 하나인

투명 순록으로 유명한 부르빈켈을 갖기로 마음을 먹고

딱 3일차에 드디어 테이밍에 성공했어요 >_<

 

 

야수정령펫 '부르빈켈' 젠 위치

희귀펫 야수정령 부르빈켈의

젠 위치는 고정입니다.

 

위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서

기다리시면 잡을 수 있어요~

 

 

새벽 1시경이었나......

인벤에서 2시간 30분 간격으로 젠 된다는 글을 읽고

"두시간 그까이꺼- "

하는 맘으로 대기탔어요.

 

728x90

 

하아....

 

 

누구야.

누가 부르빈켈 젠시간 짧대 ㅠㅠ

 

 

2시간 반이라고 한 사람 나와

 

냥꾼님들 젠시간 속지마세요ㅠㅠ

제가 첫 날 새벽에 꼬박 3시간

대기탔는데 안나타나요 -_-

 

 

 

둘째날...

새벽 2시부터 아침 6시까지

이러고 4시간을 지켜봤거든요?

 

안나타나요.....

 

억울해서 7시까지 기다리려했으나

너무 졸려서 잠들었어요ㅠㅠㅠㅠ

 

 

 

그러다가 빠밤!!!!!!!!!!

 

3일째는 열받아서-_- 패쓰하고

아예 4일째는 대낮에 접속했더니

눈앞에 부르빈켈이 뿅!!!!!

 

 

 

 

내새끼 어디갔다 이제왔어!!!!!!!

 

 

 

너무 예쁜 부르빈켈

 

역시 냥꾼 테이밍은 무한 대기보다는

젠 위치에 접종해놨다가 접속하는 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인것 같아요^^

 

(사실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ㅋㅋㅋㅋ)

 

지금은 웃으며 글을 쓰지만

스샷하는 그 짧은 찰나에도

누가 와서 뺏어갈까봐

조마조마 ㅠㅠㅠㅠㅠㅠ

 

 

 

낚시 못지않은 '길들이기'의

짜릿한 손맛!! ㅋㅋㅋㅋ

 

 

 

히힛-

요렇게 세트로 다니고싶어서

더욱 부르빈켈 테이밍에

공을 들였어요 :)

 

투명순록으로 유명한

펫과 탈것이 한데 모이니

너무너무 예뻐요!

 

 

 

참고로 제가 부르빈켈 테이밍한 시각은

평일 낮 1시쯤이었습니다.

전쟁모드 off 모드고요.

 

스톰하임 야수정령 '부르빈켈'

희귀탈것 '에체로의 영혼'

 

'에체로의 영혼' 아직 못얻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 상세 정보 다시 남겨놓을게요^^

 

 

 

야수정령 펫 둘을 델고다니니

너무 멋져요!!!!!!!

 

저같은 여성 와우저들은

예쁜것도 중요하다는 ㅠㅠ

 

 

 

 

모든 냥꾼님들이 테이밍에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

록타르 오가르-!

▶ 희귀펫 테이밍 성공 01. 로크나하크
▶ 희귀펫 테이밍 성공 02. 왕 크루쉬
▶ 희귀탈것 투명순록 '에체로의 영혼' 1시간만에 얻는 방법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좋아요구독하기 눌러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