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만져보고 (리뷰)

내 돈 주고 산 DPC 스킨아이론 솔직후기! 오늘부터 매일 2회 관리 시작합니다^^ (실사용 동영상有)

by ⭐와우하는 여자⭐ 2019. 4. 15.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완전 핫한 DPC 스킨아이론, 일명 얼굴다리미로 더 유명한 홈케어피부관리기죠~ 사실 2년 전쯤부터 계속 고민만하고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읽고 또 읽고를 반복하다가 결국 지난주에 확 질러버렸어요!!

홈쇼핑에서 볼 때마다 어찌나 갖고싶던지...

그런데 막상 사려하니 과연 효과가 있을까. 결코 싼 금액은 아닌데 돈낭비 하는건 아닐까. 난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안맞으면 어떡할까. 갖은 고민때문에 늘 미루기만 했었어요ㅠㅠ

 

조윤주 쇼호스트가 방송에서 소개한지는 거의 3년이 다 된 것 같은데...

그럼 난 무려 3년을 고민해왔던것인가 ㅋㅋㅋㅋ

남편은 먼저 잠들고 밤 11시 30분에 나 혼자 홈쇼핑을 보다가 '그래. 3년을 고민했으면 살 때가 됐다.'라는 심경으로 결국 질렀!! >_<

 

금요일 밤에 주문했는데 월요일 아침에 바로 받았어요.

언제나 친절한 GS홈쇼핑 배송기사님^^

그동안 홈쇼핑을 하도 많이 봐서 구성품들은 눈에 익다못해 이미 내것만 같은 느낌적 느낌ㅋㅋ



 

그토록 갖고싶었던 DPC 스킨아이론의 실물은 생각보다 아담했고 가벼웠어요.

결론부터 얘기하면 얼굴2회, 바디1회 총 15분을 먼저 써봤는데 전혀 팔이 안아팠고 그립감, 무게감 모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수 많은 셀프 홈케어피부관리기 중에서 이 DPC 스킨아이론이 끌렸던 이유는 바로 이 다리미판처럼 생긴 디자인이었어요.

진짜 다리미처럼 생겨서 누구나 손쉽게 쓸 수 있을 것 같았고, 그만큼 제가 매일 사용할 수 있을거란 자신감이 생겼거든요.

 

피부관리는 비싸고 좋은 기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꾸준한 관리가 제일 핵심이잖아요.

작동법이 쉽고 편리해야 한 번이라도 손이 더 가게되기에 선택하게 된 얼굴다리미^^

 

우선 받자마자 충전부터 했어요.

충전선을 꽂은채 사용은 불가하며 반드시 완충뒤에 사용해야만 합니다. 충천을 하면 빨간불이 들어오며 방전시 빨간램프가 반짝입니다.

보통 3시간 충전하면 80여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완충이 다 되갈 시간에 맞춰 부랴부랴 샤워시작 ㅋㅋㅋ

오늘부터 아침에 얼굴 관리 1번, 저녁에 1번 총 2번씩 관리 시작하려고요!!

(추가로 아침에는 시간이 남으면 팔다리와 복부도 꾸준히 다려줄(?) 계획)


오늘 아침에 샤워하고 얼굴 10분, 바디 5분 총 15분을 사용해봤는데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현재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제가 얼굴은 물론이고 몸도 극건성이거든요ㅠㅠㅠㅠ 매일 물도 꼬박꼬박 잘 챙겨마시고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바싹 말라가는 피부인지라 요즘같은 봄에는 오후만되면 화장이 늘 떴었는데, 아침에 스킨아이론으로 관리하고 화장을 하니 오후 5시가 넘어갈 때까지 촉촉하게 유지가 되더라고요.

 

아참! 얼굴뿐만 아니라 신세계를 경험한 부위는 특히 종아리!!!

아무리 바디로션을 매일 발라도 저녁이면 스타킹이나 바지벗을 때 각질이 좀 생겨있었는데 오늘은 외출 후 돌아왔는데도 다리까지 촉촉해져있어서 완전 감동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좋은 걸 왜 이제서야 샀을꼬 후회가..후회가........흑흑

저처럼 건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마지막 정착지라 생각하시고 꼭 사서 써보세요!! 신세계입니다ㅠㅠㅠ

 

 

미처 몰랐는데 보증서카드도 동봉되어 있어서 믿음이 더 가더라고요.

향후 제품 AS 받을 일을 대비하여 잘 보관해둬야겠어요^^

 

작동법은 매우 간단해요.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켜지고, 전원버튼을 누를 때마다 약/강 강도가 바뀌어요.

저는 첫날이라 얼굴관리(약)으로 10분, 바디관리(약)으로 5분 총 15분을 문지러줬어요.

 

 

※DPC 스킨아이론은 한 부위 사용 시간하루 15분 이하로 권장하고 있으니 이 점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저는 단기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라고 사지는 않았어요.

이건 어디까지나 의료기기가 아니라 관리기니까요 :)

다만 하루 10분을 투자하여 꾸준히 관리한다면 분명 안하는 것보다는 1개월뒤, 3개월 뒤는 달라져있을테고 더 나아가 1년, 2년 뒤에는 관리안한 피부보다는 훨씬 나아져있겠죠.

 

아직 산 지 하루밖에 안되었고, 관리도 오늘 하루 시작한 것이기 때문에 이렇다저렇다를 말하기는 어렵겠지만 지금부터 매일 꾸준히 사용해서 한 달 뒤에 다시 한 번 솔직한 후기글을 남기겠습니다^^

 

추가 소감1 : 저처럼 늘 살까말까를 고민하신 분들께 솔직한 조언을 드리자면 어차피 피부관리를 시작하긴 하실거라면 하루라도 빨리 사시길 바랍니다. 이만한 가격에 얼굴과 바디를 같이 관리받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뽕을 뽑는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추가 소감2 : 지금부터 매일 2회씩 관리할 예정이니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 역시 너무 오랜시간동안 고민만 해오던 기기였기에 저같은 분들을 위해 장점이든 단점이든 솔직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