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동인천 신포동카페 추천 - 투썸플레이스 인천신포점 딸기초코케이크

by ⭐와우하는 여자⭐ 2019. 8. 10.

남편과 함께 동인천 신포동에 아는 지인을 만나러 가는 길에 약속시간까지는 시간이 너무 남아 근처 투썸플레이스에 잠깐 들렀어요. 둘러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의 깔끔함! 신포동 주변일대는 조금 오래된 곳들이 많은데 투썸 혼자만 삐까뻔쩍 +_+

 

주말 낮시간 치고는 꽤 한산했어요.

사람많고 북적거리는 나로써는 완전 굿!

(하지만 십여분 뒤 절반 이상이 금새 꽉참...ㅠㅠ)

 

▲ 투썸플레이스 동인천 신포점 와이파이 비밀번호

▲ 운영시간 : 매일 08:00 - 23:30

 

 

 

좌석수도 많고 전반적으로 널찍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인근에 주택가는 그리 많지 않기에 아무래도 한적한 듯  :)

동인천 신포동에서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를 찾는 분들께는 적합해보여요!

 

가장 창가쪽 자리로 결정!

커다란 통창이 있어서 그런지 시간떼우기 좋더라고요^^

 

 

 

라떼가 맛있는 투썸플레이스^^

투썸에서 아이스 카페라떼 2잔과 딸기초코케이크 한 조각 시켰어요.

 

 

투썸 케이크 BEST 3위 안에 꼭 드는 딸기초코케이크에요.

아직도 안드셔보셨다면 담번에 꼭 드셔보세요!!!!

홀케이크로도 인기가 많지만, 통으로 사기엔 부담스럽다면 저처럼 가끔씩 조각케이크로 맛보세요 :)

 

 

켜켜이 쌓인 초코층의 달달한 촉촉함과 딸기의 새콤함이 진짜 찰떡궁합 ㅠㅠㅠㅠㅠㅠ

 

 

약속 시간이 다 돼서 남편은 지인을 만나러 떠났고, 저는 그냥 여기에 좀 더 머물기로^^

혹시 몰라 노트북 챙겨나오길 잘했네요.

동인천 신포동에서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로도 투썸은 손색없네요!

자주 가는 동네는 전혀 아니지만, 다음 번에도 이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자주 찾을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