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격아] 잔달라트롤 유산방어구 오픈! 룩변 구경하고 가요^^

by ⭐와우하는 여자⭐ 2020. 5. 3.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도 즐와하고 계시죠? >_<

저는 요즘 어둠땅 오픈 직전에 밀린 업적중인데

오늘은 드디어 잔달라트롤 유산방어구를 오픈했어요!!

 

잔달라트롤 유산방어구 해금방법은

잔달라트롤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110레벨 까지만 키우면 자동획득됩니다.

 

그럼 이제, 잔트의 유산방어구 획득 현장과

예쁜 룩변 구경 한 번 하고 가세요 >_<

 

 

잔달라트롤로 110 레벨 달성!

 

 

 

110 찍자마자 '잔달라의 유산' 팝업!

 

"제가 있는 곳으로 돌아오십시오.

모두에게 보여주신 귀감을

표창해드리고 싶습니다."

 

 

 

줄다자르에서 여왕 탈란지가

'잔달라의 유산'을 하사해주네요^^

 

 

 

유산방어구 업적 하나씩 돌파중!!

높은산타우렌, 불페라, 잔달라트롤 완성했고

이제 마그하르 오크 110까지 키우는 중이에요ㅋ

 

 

잔달라트롤 유산방어구 룩

 

 

 

유산방어구 획득하자마자

바로 룩변 바꿔봤어요!!

 

 

 

이러고 있으니

아탈다자르 온 느낌 ㅋㅋㅋ

 

 

 

룩변이 예쁘진않지만

잔트에 찰떡 궁합인 느낌.

 

저는 잔달라트롤 냥꾼으로 만들어서

110까지 키웠는데, 유산방어구랑

소리달 활이랑 잘 어울려서 만족해요 :)

 

당분간 냥꾼으로 겜할때

이 룩으로 계속 다닐생각이에요.

(특히 아탈 쐐기 돌 때 ㅋㅋㅋㅋ)

 

 

 

잔달라트롤 유산방어구 형변

정면 상세컷 ^^

 

 

 

잔달라트롤 유산방어구 룩변

뒷모습이 넘 예뻐요.

냥꾼이라 특유의 날렵함이 느껴짐.

 

 

 

소리달과 전반적으로 조화가

잘 맞아서 개인적으로 대만족!!

이제 마그하르오크 유산방어구를 위해

오늘밤도 열심히 달려보렵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