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격아] 마그하르오크 유산방어구 해금! 여캐 룩변공개

by ⭐와우하는 여자⭐ 2020. 5. 26.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호드캐릭터들 유산방어구 도장깨기하듯

하나씩 오픈하는 중인데, 드디어 마그하르오크도

유산방어구를 해금하여 룩변세트 획득했어요! >_<

 

유산방어구 해금방법은 해당 캐릭터를 새로 만들어

110 레벨까지 키우면 자동획득되니

어둠땅 오픈하기 전에 꼭 도전하도록 하세요!

 

사실 마그하르 오크는 제가 호드캐릭터 중에서

가장 애착이 가고 좋아하는 캐릭터에요 :)

저는 개인적으로

'호드는 호드다워야한다'

하고 생각하거든요.

 

마그하르 오크는 캐릭터 특성이

강인하고 의리있는 호드, 딱 그 자체인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아하고 애착이 많이 갑니다.

 

 

 

마그하르오크로 110 레벨 달성하면

유산방어구 획득퀘가 자동 팝업됩니다.

 

 

 

마그하르오크 대군주 - 게야라

 

 

"아제로스에서 네가 일구어 낸 승리는

마그하르가 당당히 호드에 이름을 올릴

자격이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우리 혈족의 징표와도 같은

이 방어구를 네게 하사하게 되어 기쁘군."

 

 

 

 

높은산타우렌 / 불페라 / 잔달라트롤 / 마그하르오크

유산방어구 도장깨기 완료!!!!

 

이제 나이트본 하나 남았다...헉헉

(틈나는대로 열심히 110까지 키우는 중 >_<)

 

 

 

 

"드라노셰크 마그하르!"

"넵, 게야라 언니! 예쁘게 잘 입을게요!"

 

 

 

마그하르오크 유산방어구 - 서리늑대의 유산

 

마그하르오크 유산방어구 - 검은바위의 유산

 

마그하르오크 유산방어구 - 전쟁노래의 유산

 

특이하게 마그하르 오크 유산방어구는

3가지 컨셉으로 주어집니다.

룩은 똑같고 색상만 조금 다름;;;

 

 

 

유산방어구 해금 기념으로

게야라 언니랑 한 컷!

 

개인적으로 마그하르오크 유산방어구는

여캐는 멋이 잘 안사네요ㅠㅠㅠㅠ

남캐는 진짜 멋있던데ㅠㅠ

 

 

 

 

경비병 오빠와도 기념컷!

역시 오크는 어깨빨이 멋짐!!!!

 

 

 

 

하필 지팡이를 착용하고 찍어서 미안요ㅠㅠ

 

오로지 유산방어구 해금 목표로

110까지 빨리 찍는 목적으로 대충 키운

수도사(운무)로 힐만 해왔거든요 ㅋㅋ

 

 

 

마그하르 오크는 어깨 슬슬 푸는 모션이

너무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