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초미세정보] 기계공학탈것 터보비행기-훌라아가씨인형 구입경로

by ⭐와우하는 여자⭐ 2020. 6. 8.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초초초미세먼지 정보 차원에서

아무도 안타고다니는 그 시절 옛날 기계공학탈것

'터보비행기' 제작 과정을 기록하고자합니다.

 

타고다녀봤자 아무도 부러워하지않을뿐더러

심지어 예쁘지도않는 10년전 기계공학탈것을

왜 지금서 쓰느냐고 물으신다면

 

예, 제가 지금서 만들었거든요 ㅋㅋㅋㅋㅋ

 

 

 

할 것 없는 격아 세기말에

와우 고인물은 이것저것 할 것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요 ㅠㅠㅠㅠㅠ

 

 

터보 충전 비행기

 

 

서론이 길었네요 >_<

기계공학으로만 만들 수 있는 터보비행기입니다.

 

예쁘지도 않고 승차감도 안좋아요-_-

그냥 탈 것 하나 더하는걸로 만족...;;;

 

 

 

와우 기계공학 / 터보충전비행기 재료입니다.

 

아다만타이트 형틀 4

코륨 동력핵 8

지옥강철 안정장치 8

훌라 아가씨 인형 (갑분싸)

 

728x90

 

기계공학 재료를 위한

채광꿀팁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글 참고!

 

와우 기계공학/채광 1탄 - 불의 티끌, 대지의 티끌 및 코륨, 이터늄 광석 위치 꿀팁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본격 아웃랜드 기계공학의 대표 재료와 채광에 대해 써보고자해요. 이미 채광 달인들은 다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뒤늦게 기계공학의 매력에 빠지신 분

pinksoap.tistory.com

 

 

훌라 아가씨 인형은 샤트라스에서

손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립타 - 진귀한 아뮬렛상인

 

 

 

지도에 표시된 위치인 '샤트라스-고난의거리'의

'그립타'에게서 훌라아가씨 인형 구입!

 

 

 

 

짠!

타우렌에겐 너무 비좁은 터보비행기 완성^^

 

 

 

기계공학으로 만든 터보비행기인데

비주얼은 거의 고물상 -_-

 

애써 만든 보람이 없는 초미세먼지 탈것자랑..

 

 

 

 

타우렌이 타서인지

금방 추락할 것만 같은 승차감 ㅋㅋㅋ

 

투탈탈탈투툴럭툴럭하는 엔진소음은 덤!

 

 

 

정말 탈 것 하나 늘었다는거에 만족하기로...>_<

(그래도 기계공학은 늘 마음이 뿌듯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