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다크문축제 혜택 정리 - 탈것/계승템/장난감/물약/경험치버프

by ⭐와우하는 여자⭐ 2020. 6. 11.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다크문축제 기간동안에 살 수 있는 혜택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다크문 축제 상점은 일반적인 골드가 아닌 '다크문 상품권'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희소성이 크고 그만큼 장기간 공을 들여야합니다.

다크문 상품권은 아쉽게도 계정귀속 및 공유가 안되므로 가장 비싼 탈것은 본캐로, 장난감 및 애완동물은 부캐로 모아서 작업하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

 


1.  탈 것 

 

다크문축제의 대표적인 탈것은 3가지에요.

다크문 춤추는 곰, 날쌘 숲타조, 다크문 비행선

곰과 타조는 지상탈것이고 비행선은 날탈입니다.

그래서 구입금액도 다크문 비행선이 가장 비싸요ㅠㅠ

 

 

라흐라 / 애완동물 및 탈것 상인

 

 

 

'다크문상품권'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가격은 다크문 춤추는 곰은 180개

날쌘 숲타조는 180개,

다크문 비행선은 무려 1,000개 입니다.

 

 

 

상점 바로 왼편에 '다크문 춤추는 곰'이

마치 샘플처럼 앉아있어요 ㅋㅋ

실제로 곰에 탑승하여 점프하면

이름에 걸맞게 곰이 흥겹게 춤을 춥니다 :)

 

 

 

 

다크문 비행선 샘플(?) 표본도

길목을 오가며 유혹합니다 ㅋㅋ

 


 

2. 계승템 및 룩변 아이템

 

와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신규유저나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들에게는 어쩌면 가장 필요한 정보가 아닐까 싶어요.

다크문 상품권으로 계승템도 구입할 수 있으니 발빠른 렙업에 스피드를 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다크문 섬 - 계승템 상인 위치

 

 

계승품 상인과 복제방어구 상인들이 나란히 있어요.

댄란드 / 바룸 / 바루마

 

 

 

 

계승품 상인 '댄란드 돈크레스트'에게서

계승품을 살 수 있습니다.

 

 

 

 

복제방어구 상인 '바룸'에게서도

룩변용 세트 아이템도 구입 할 수 있어요.

 

 

 

'바룸' 다크문 세트 방어구 룩변 모습

 

 

 

 

 

그 옆 '바루마'에게서 방어구를 사면

세트 룩변이 이러하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와우가 어찌나 깨알같던지

나는 그냥 둘러볼 뿐인데 바람잡이 꼬마들이

"살 거 진짜 많다"며 나를 부축임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 맛에 와우한다 진짜 >_<

 

 

3. 경험치 및 평판 10% 버프

 

회전목마나 청룡열차 타면 1시간동안 경험치와 평판이 추가 10% 올라가는 건 이미 다들 알고 계시죠?

하지만 1시간마다 굳이 매번 다크문섬으로 오지 않아도 계속해서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겔바스 그림게이트

 

 

'다크문 중산모'라는 아이템을 미리 잔뜩 사놓으면

굳이 1시간마다 다크문섬으로 왔다갔다 할 필요없이

동일한 혜택을 편하게 리필해가며 쓸 수 있어요.

 

다크문 축제 기간에 날 잡아서 부캐 렙업하거나

평작하시는 분들은 꼭 잊지말고 가방에

'다크문 중산모'를 쟁여놓으세요 :)

 


 

4.  각종 물약

 

다크문 축제 기간에는 꽤 쏠쏠한 저렙용 물약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만렙 쐐기용이나 레이드로는 부적합하지만 부캐들에게는 이만한 가성비 물약이 없어요!!

 

다크문섬 - 물약 상인 위치

 

 

비약 및 용액상인 '팔다르 윌로셰이드'와

음료 상인 '실라니아'입니다.

 

 

 

보다시피 온갖 종류의 불약들이 가득한데

가격이 무려 '다크문상품권' 단 돈 한 장!!!

 

가속, 유연, 치명, 방어 등

해당 캐릭터에 맞는 물약들을

골고루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

 

 

 

저 역시 부캐키우면서 이 물약은 자주 사는데

특히 '우월함의 다크문 비약'은 최고입니다!

 

 

 

 

아참!

저렙 힐러분들은 '실라니아'에게서

마나 음료도 구입할 수 있으니

오신김에 미리 사놓으면 좋아요^^

 

 

 

 

현재 나이트본 유산방어구 작업중이라

저도 온갖 다크문 혜택을 총 동원해서

지금 110까지 렙업중입니다. 히힛 :-D

 

 


 

5. 장난감

 

장난감은 말 그대로 장난감일 뿐.

의미를 부여하지않고 단순 추가 재미용입니다^^

 

 

다크문 섬 안에는 '풍선상인-칼 굿업'이

수시로 돌아다니는데 풍선들이 의외로 귀여워서

저는 가끔 두세개씩 사곤 해요 ㅋㅋ

 

 

 

 

아예 풍선이 '애완동물'화 되있어서

온종일 꺼내서 들고다닐 수 있는것이

장점이라면 장점 >_<

 

 

 

폭죽 상인 - 부미 스팍스

 

 

 

불꽃조랑말 XL 갖고싶어서 지금 부캐로

상품권 150개까지 열심히 모으는 중!!

(참 쓸데없는거에 열정인 나 ㅋㅋㅋ)

 

 

기념품 및 장난감 상인 - 겔바스 그림게이트

 

 

각종 시소와 장난감이 많은데

저는 왜 때문인지 이 다크문망치가

그냥 귀엽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룩변으로는 절대 착용할리는 없지만

놀이공원에서 뿅망치 하나 사는 마음으로

그냥 사보고는 싶다능.....;;;;;

(근데 막상 구매로는 결코 이어지지않음ㅋ)

 

 


이전에 다크문축제 관련하여 적어놓은 다른 글들도

하단에 따로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어서 봐주세요 :)

 

모르면 몰랐지, 알고나면 결코 지나칠 수 없는

다크문 축제의 각종 혜택들을 꼭 챙기시길 바라며,

방문해주신 모든 와우저님들 득템하세요!!

록타르 오가르-!

1. 다크문축제 - 낚시를 꼭 해야하는 이유
2. 다크문축제 기간에 딱인 마그하르 평판작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