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만져보고 (리뷰)

[내돈내산] VW베라왕 신발 쥬얼 슬라이드 샌들 쿨라임 240사이즈

by ⭐와우하는 여자⭐ 2020. 8. 28.

애정하는 나의 쇼핑아이템 VW베라왕 샌들을 올여름 끝자락에 엄청난 할인가격에 득템하였습니다^^

그동안 제 블로그에 VW베라왕 신발 리뷰를 꽤 써왔기에 계속 방문해주신 분들은 이미 잘 아실겁니다. 베라왕신발은 정장과 캐주얼 모두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이라 한 번 사면 의외로 자주, 그리고 오래 신기 좋은 신발이에요.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 경쾌하게 보이기도, 또는 우아하게 보일 수 있는 것이 VW베라왕의 힘!

 

 

받으면 늘 기분이 좋은 VW베라왕의 패키지.

가성비 좋은(?) 고급스러움이랄까요 :)

 

 

 

제가 구입한 제품은 쥬얼 슬라이드 샌들 쿨라임 컬러에요.

19SS 콜렉션이라 저는 이월상품으로 샀어요.

작년에 엄청 살까말까 고민이 많았었는데 망설이는 사이에 후다닥 판매가 종료돼서 아쉬웠었거든요ㅠㅠㅠㅠ

그러다 올해 짤막하게 잔여수량 풀린걸 발견하고 후다닥 겟했지요 히힛😀

 

 

 

베라왕 신발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정사이즈로 구매하세요!

저는 브랜드에 따라 235-240를 왔다갔다 하는데, 베라왕의 경우 240을 시키면 꼭 맞습니다.

저와 비슷한 발사이즈 갖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꺄!!! 진짜 너무 예쁘지않나요 >_<

제가 말했죠~ 경쾌함과 고급스러움을 고루 갖춘 디자인이라고요 :)

 

 

 

저같은 30대 여자는 여름에 샌들 잘못 선택하면 자칫 유치해보일 수 있거든요.

그런데 VW 베라왕 샌들은 유치하지 않고 우아합니다.

 

🌷실물을 받아보면 훨씬 고급스러워요.

왜냐하면 가죽이 진짜 천연가죽(터키산 소가죽)에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했거든요.

베라왕 시그니처인 쥬얼장식도 한 켤레당 144개로 아낌없이 사용하여 멀리서도 포인트 효과가 확실해요!!

 

 

 

🌷제가 쿨라임으로 선택한 이유!!

아무래도 여름샌들이니까 밝고 경쾌한 느낌을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특히 백화점이나 아울렛, 대형쇼핑몰 갈 때 옷은 올블랙으로 입고 베라왕 쥬얼샌들 신으면 포인트 효과가 더 톡톡해요^^

 

 

 

 

마감도 깔끔하고 착화감이 부들부들하여 대만족!!

역시 믿고신는 베라왕 ㅠㅠㅠ

 

 

 

VW베라왕 신발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착화 무게감은 좀 있다는 것 ㅠㅠㅠㅠ

하지만 쿠션감이 좋아 처음 신었을때도 장시간 걸어도 아프거나 불편감은 없었습니다.

첫 날 아울렛에 3시간 정도 신고 돌아다녔는데 편안했어요!

그러나 샌들치고 좀 무거운게 역시 좀 아쉬워요. ㅠㅠ

 

 

 

남들이 자주 안신는 컬러라서 더 애착이 가고 마음에 드는 쿨라임 샌들😀

하필 사고나서 긴 장마가 시작돼서 자주 신지는 못했는데 초가을까지는 충분히 휘뚜루마뚜루 잘 신고 다닐 것 같아요! 블랙 롱치마에 이 샌들 신고 돌아다니면 세상 우아미가 철철 흘러요^^

 

🌷🌷🌷

뒤늦게 베이지도 사고싶어져서 찾아봤는데 품절.....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두 개 살걸 아놔 ㅠㅠㅠㅠㅠ😭

 

 

 

실제 착화모습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부끄럽지만 생발 사진 투척 ㅋㅋㅋㅋㅋㅋ

쥬얼 장식이 진짜 신의 한 수에요.

비록 무게감은 더해졌으나 이 샌들 디자인에 쥬얼장식이 없었다면 전반적으로 분명 싼티났을거에요!

 

 

 

굽도 넉넉하고 쿠션감이 폭신해요^^

뒷굽 높이는 3.5cm /  앞굽 높이는 2.5cm

실제 착화감은 1cm라서 정말 편해요!

 

 

 

VW베라왕 신발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망설이지말고 꼭 한 번 신어보셨음 좋겠어요.

특히 저처럼 30대 이상 여성이라면 더더욱이요~

이 샌들은 그냥 반바지에 티셔츠와 매치해서 신어도 예쁘고, 우아한 옷에도 확실한 포인트가 됩니다!

내년 여름에 신상 샌들 나오면 그 땐 베이지 컬러 망설이지않고 바로 지를려고요!!!

 

👇🏻 저의 또다른 베라왕 구입리뷰를 보실 분들은 아래 글을 봐주세요 :)

 

 

[VW 베라왕] 19F/W 신상 - 삭스부츠 베라블랙 쇼핑 리뷰

애정하는 CJ홈쇼핑을 보면서 늘 베라왕 브랜드는 한 번쯤 꼭 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엄청 심플하니 군더더기없고 시크한 디자인들이 대부분이기에 기존에 제가 가지고있는 ��

pinksoap.tistory.com

 

 

VW베라왕 어글리슈즈, 베라에디션 뉴어크 Light 퓨어베이지 대만족!!

작년에 홈쇼핑 보면서 예쁘다..예쁘다... 생각했지만 선뜻 구매하기엔 어쩐지 조금 과하다싶은 금액대의 베라왕 어글리슈즈. 그러다가 사이트를 뒤적뒤적거리다가 재고떨이인지 원래 판매가의

pinksoa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