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만져보고 (리뷰)

새부리형마스크 KF94 실사용후기! 숨쉬기 편하고 입술화장 안지워져요^^

by ⭐와우하는 여자⭐ 2020. 8. 29.

아무래도 겨울까지 코로나가 계속 될 것 같은 불안함에 KF94 마스크를 부랴부랴 더 구입했어요. 작년 마스크 대란을 두 번 다시 겪고싶지 않던터라 넉넉히 사놓을 생각에 알아봤더니 요즘은 '새부리형 마스크'가 대세라고 하더라고요.

KF94 마스크는 비말차단률이 높은 만큼 숨쉬기가 답답해서 걱정이었는데 이 디자인은 호흡이 좀 더 용이하다고 해서 사보았습니다.

 

앞광고X, 뒷광고X 숨코리아 마스크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입니다^^

KF94 숨코리아 브랜드의

새부리형 프리아이마스크 대형입니다.

 

 

 

수 많은 새부리형 마스크 중에서 저는 숨코리아 프리아이 마스크를 구입했어요.

필터는 물론 부자재까지 국내산 제조였고, 식약처 KF94 허가를 받아 믿음이 가더라고요.

무엇보다 각각 개별포장인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식약처허가 KF94

 

 

남편과 둘이 같이 쓸거니까 사는김에 아예 50매 구매했어요.

둘이서 약 한 달치 사용분네요.

얼른 ㅋㄹㄴ가 빨리 끝나야될텐데....하아ㅠㅠ

 

 

 

처음 사용해보는 새부리형!

3D 입체형 디자인이라 숨쉬기가 한결 편해요😀

 

 

개별포장에서 꺼내면 딱 이 모습이에요.

새부리형 마스크가 좋았던 것이 '마스크' 표면을 만질 일이 거의 없더라고요!

뜯자마자 딱 이 귀걸이 이어밴드만 양손으로 붙잡아 양쪽으로 벌려서 착용하면 끝입니다. 코에 밀착되는 클립부분도 알아서 접혀있어서 코와 입부분을 만질 일도 적습니다.

 

 

 

직접 써보셔야 할텐데ㅠㅠ

실제로 착용해보시면 양쪽 볼 옆은 물론이고, 코에서 턱끝까지 착 감겨지는 구조에요.

(정말 착- 감기는 느낌인데... 뭐라 설명할 길이 없네요ㅠ)

 

 

 

😅실제 착용한 저의 모습입니다^^;;

생얼은 부끄럽기도하고 여러분의 안구정화를 위해 어플의 힘을 살짝 빌려서 찍었어요. 

보다시피 새부리형이라 코와 입 앞쪽으로 공간이 넉넉합니다.

여자들은 진짜 새부리형을 사용하셔야하는게, 제가 직접 하루종일 써보니 말할 때 마스크 앞쪽에 입이 절대 닿지 않더라고요!

입주변 화장이 마스크에 거의 안묻는다 보시면 돼요.

여성분들!!!! 새부리형은 진짜 혁명입니다ㅠㅠ

 

 

역시나 어플의 힘을 빌려보자^^;;

 

제가 얼굴이 그리 작은 편도 아닌데

볼 양쪽까지 완벽히 감싸진거 보이시죠?

새부리형 마스크는 보다 확실하게

얼굴 전체에 착-밀착됩니다.

숨쉬기는 편한데, 비말차단 완벽한 느낌!!!

🌷

다만 대형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남편은 살짝 타이트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너무 커서 빈틈이 널널한것보다

꼼꼼하게 밀착되는 것이 더 안전하니

둘 다 새부리형으로 정착하기로 했어요^^

숨쉬기도 편하고, 말할때도 편해서

KF94를 착용했다 생각되지않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