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수익창출! 첫 지급신청 했어요 :)

by ⭐와우하는 여자⭐ 2020. 12. 22.

 

블로그 하면서 다음카카오 애드핏을 계속 유지해야마나... 하는 고민의 연속이었는데 하루 100원, 200원이 차곡차곡 쌓여 어느 덧 첫 지급을 받는 날이 오긴 왔습니다^^;;

애드핏은 누적 수익금이 5만원이 되야 지급받을 수 있는데, 애드센스에 비해 발생하는 광고수익이 워낙 적어 모으기까지 몇 달이 걸렸어요ㅠㅠ

 

 

저는 하루 평균 누적수익금이 200원 남짓이었기에 애드핏을 매일 들여다보지 않았거든요.

어쩌다 애드핏 들어가서 수익금 살펴보면 아~~주 가끔씩 운 좋은 날에는 500원~700원 들어올때도 있고, 제일 적은 날에는 수익금 130원...ㅠㅠ

 

그래서 그냥 잊고 살자~ 하고 생각없이 살다가 오늘 새로운 메일이 있어 열어보니 '지급 요청이 가능합니다'라는 메일이 와있더라고요!!!! 오예!!!!!

 

매월 21일에 한 달치 수익금이 정산된 뒤, 누적수익금 5만원이 넘으면 카카오 애드핏에서 자동으로 연락이 옵니다.

그러니 저처럼 수익금이 적은 블로거분들은 애드핏은 있는듯 없는듯 잊고 살다가 저처럼 서프라이즈로 메일 받는 것이 기쁨이 두 배이실거에요 ㅎㅎ

 

 

 

티끌모아 태산!

작은 돈이 모여 어느 새 5만원 돌파 ㅎㅎ

파워블로그들은 5만원은 쉽게 모으실테지만, 저같은 소시민 블로거는 치킨 2~3마리 값도 그저 소중소중❤️

 

728x90

 

처음 수익금 지급을 받으실 땐 주민등록번호 인증이 필요합니다.

최초 1회만 인증 받아놓으면 앞으로 수익금은 중간 절차없이 바로 지급요청 하실 수 있어요!

누군가에겐 적은 돈일테지만, 저는 뜻밖의 용돈을 받은 느낌이라 너무 기뻐요 :)

 

 

 

 

주민등록번호와 본인계좌 확인 절차가 끝나면 바로 이렇게 '지급요청하기' 버튼이 생겨요.

누적 금액 5만원 넘으면 알아서 바로 자동이체로 받게 하고 싶으면 '지급요청 자동설정'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 저의 누적 확정적립금은 53,677원!!

10원 단위까지 입력하여 입금액을 신청할 수 있어요.

단, 지급 요청한 금액은 제세공과금(3.3%) 원천징수 후 입금되며, 신청한 다음 달 20일에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이 12월이니 나의 첫 애드핏 수익금은 내년 1월에 받겠네요ㅠㅠ 연말에 요걸로 치킨먹음 딱인데...힝

그래도 이로써 내년 새뱃돈이 확보되었네요.🙆‍♀️

 

 

5만원 딱 맞춰서 신청할까....하다가 그래도 첫 수익금이니까 천원단위까지 딱 맞춰서 받아보자! 싶어서 53,000원 지급요청 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 조금씩 끄적여놓은 공간이 이런 소소한 용돈벌이가 되니 블로그를 더 지치지않고 꾸준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애드핏 수익은 높진 않지만, 그래도 카카오가 많이 개선해주길 바라며 아직은 계속 광고서비스를 유지해 볼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