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CU편의점 곰표 오리지널 팝콘, 정감가서 더 맛있다!

by ⭐와우하는 여자⭐ 2021. 1. 11.

엊그제 편의점에 갔다가 익숙하고도 정감가는 디자인에 이끌려 오랜만에 팝콘을 사왔어요.

길어지는 집콕생활에 어차피 집에서 게임하고 넷플릭스 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마당에 이 참에 파샤파샤할 겸 호기심에 한 번 사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곰표팝콘오리지널맛 1,700원

왠지 부침가루, 밀가루와 함께 있어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당당히' 과자 코너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익숙하고도 친근한 이 디자인!!!

레트로붐을 일으키는데 한 몫 단단히 했던 '곰표' 브랜드.

저와 같은 80년대 생까지는 알테지만 90년대 이후에 태어난 세대들은 곰표 상표를 알고 있을지는 조금 의문이네요.

 

 

 

몸에 좋은 팝콘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영양정보는 우리 굳이 보지 말아요 >_<

그래도 한가지 위안이 되는 점은 단백질 함량이 꽤나 높다는 사실!

 

 

탁- 뜯자마자 팝콘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확 풍겨요!

원래 팝콘 먹고 싶은 생각이 없었는데 냄새맡자마자 침샘 자극 ㅠㅠ

 

 

 

입구는 지퍼백 형식이라 적당히 덜어 먹은 뒤 눅눅하지않게 밀폐보관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팝콘이라 너무 기름이 많거나 느끼하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보다시피 매우 건조(?)해서 마음이 놓였어요.

예전에 전자렌지에 팝콘 돌려먹던 시절 생각하면 그 땐 늘 봉지바닥에 기름이 흥건하게 고여있어서 찝찝하고 손도 다 먹고나면 입주변과 손이 늘 기름범벅이었던 기억이 나서;; ㅎㅎ

 

 

일단 먹을만큼 한 접시 덜어놓고 이렇게 보관해놓으니 진짜 '곰표 밀가루' 같은 느낌이 나는거 있죠 ㅋㅋㅋㅋ

어릴 때 엄마주방 한 켠에서 보았던 밀가루 포대 딱 그 느낌!!!

추억돋는댜 진짜ㅠㅠㅠㅠ 

728x90

 

익숙한 브랜드여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의외로 마냥 먹겠더라고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다 먹고난 뒤에도 손에 기름하나 안 묻어있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집에서 겜하면서 넷플릭스 보면서 요즘 꼭 이렇게 한 접시씩 팝콘 먹고 있어요 ㅋㅋㅋ

덕분에 거의 3일에 한 번 꼴로는 편의점에서 매번 곰표 팝콘 사오게 되는 것 같아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