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탈것] 2021년 새해기념 '운수대통의 윈' 황소 날탈 결제

by ⭐와우하는 여자⭐ 2021. 2. 3.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매년 새해기념으로 탈것을 살 수 있었는데, 올해 소의 해에는 탈것이 안나오나.... 싶더니 신축년 설연휴를 앞두고 드디어 판매시작되었네요 :)

6개월 게임결제 할인과 더불어 구입할 수 있으니 어차피 와우할거면 이참에 추가 결제 고고!

 

 

180일 게임시간 할인받을겸

88,000원 결제하면 구입가능!

'운수대통의 윈'만 구입시 25,000원

 

 

 

사실 기대했던 것보다 안예뻐서...

사고싶지 않았지만

어차피 할인된 게임시간을 미리 살겸

그냥 구매했어요. 에효, 안예뻐 정말😢

 

2020년 '쥐의 해' 기념탈것

작년 쥐는 꼬리가 징그러웠지만

제법 귀엽고 모션도 예뻤는데...ㅠㅠ

 

 

뉴욕 월가에 있는 황소동상 같다;;

이번 소는 필요이상으로 늠름.

근육질인것도 싫은데 무엇보다

몸통에 주렁주렁 엽전달린게

너무 싫음 ㅠㅠㅠㅠㅠㅠㅠ

 

 

 

몸통에 엽전이 달려있어서 그런지

점프하고 착지할 때

동전들이 땡그랑! 떨어짐.

 

 

 

점프할 때 박차고 뛰어오르는게

아주 박력넘침 ㅋㅋㅋㅋㅋㅋ

그래, 힘든 이 시국 함께 이겨내보자!!

이왕 샀으니 정붙이고 열심히 예뻐해주는 수 밖에 ㅎㅎ

 

 

 

블리자드는 이 황금날개를

참 좋아하는 듯 ㅠㅠㅠㅠ

차라리 탕랑평원 야크들처럼 만들지

왜케 천하장사 만만세처럼 만들었을꼬.

 

 

↑2021 소의 해 기념탈것 '운수대통의 윈'의 상세 모션이 궁금하신 분은 공식 유튜브에서 짧게 구경하고 가세요.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