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어둠땅] 나페 하마 형상, 너무 귀여움 ㅠㅠ

by ⭐와우하는 여자⭐ 2021. 9. 23.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나이트페이 성약단 '영혼형상'의 여러 외관 중 하나인 '하마' 형상을 드디어 먹었어요!

랜덤 확률로 얻을 수 있는 형상인데 저는 1트만에 얻었으니 운이 꽤 좋았던 것 같습니다 :)

 

나이트페이 하마형상 얻는 법

 

나이트 페이 습격

 

와우 어둠땅 9.1 패치 이후로 나페 형상이 여러개 추가되었는데, 그 중 하마형상은 오직 나이트 페이 습격 때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락에서 각 성약단별로 돌아가며 습격이 나타나기에 기회는 약 2주에 한 번 꼴로 있는 셈입니다.

습격 보상템 상자에서 랜덤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제 지인은 5번 도전에도 못 얻은 반면에 저는 한 번만에 성공했으니 역시 와우는 될놈될이 맞는 가 봅니다.

 

'하마의 영혼'

 

↑나페 습격 완료 후 받은 보상상자를 열면

위 처럼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데,

그 중 '하마의 영혼' 아이템이 나오면 성공!

 

 

 

처음엔 엥? 싶었는데

실제로 보면 넘나 귀여움 ㅠㅠㅠ

 

특히 뽈뽈뽈뽈 걷는 모습이

완전 취저 ㅠㅠㅠㅠ❤️

 

모션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제가 동영상으로 찍어왔어요 꺅!

(단, 용량을 위해 화질을 포기함 ㅠ)

 

 

아 진짜 너무 귀엽지않나요 ㅋㅋㅋ

커다란 덩치에 비해

걸음걸이가 넘나 하찮은게 킬포😂

 

 

 

성약단이 나페라면

꼭!! 습격만큼은 놓치지 마세요~

소장가치 200%의 형상입니다 :)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