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매콤한게 땡길 때 쭈꾸미밥집 다녀왔어요~ 김포 구래동맛집 외식 추천!

by ⭐와우하는 여자⭐ 2018. 9. 2.

#구래동맛집 #김포맛집 #구래동외식 #매운게땡길때 #구래동먹자골목

<구래동 외식추천 쭈꾸미밥집>



유난히 매운게 땡길 때가 있지 않나요?

마침 불금에 남편도 칼퇴했겠다~ 하루종일 매콤한게 땡겼던 저희 부부는 김포 구래동에 있는 쭈꾸미밥상으로 향했어요^^



요즘 구래역 일대 맛집거리에 차들이 너무 많아져서 근처 사시면 걸어가는게 답인 것 같아요~

저녁시간때만 되면 골목골목마다 주차전쟁 시작...ㅠㅠ



▼구래동 쭈꾸미밥상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쭈꾸미 비빔밥 - 9천원

쭈꾸미 철판(中) - 27,000원

쭈꾸미 철판(大) - 38,000원

쭈삼 철판(中) - 37,000원

쭈삼 철판(大) - 48,000원


+밥은 인원수대로 주문시 무료로 리필 가능

+5세 미만 어린이는 밥 무료

+어린이 돈까스 6천원




몰랐는데 생쭈꾸미, 볶음쭈꾸미 모두 포장이 가능하더라고요!

다음번에는 퇴근길에 미리 전화걸어놓고 포장해올까봐요ㅠㅠ

볶음쭈꾸미 포장해서 집에서 간단히 휘리릭 볶아 먹어도 완전 맛있을것만 같은 느낌적느낌 +_+



배고팠던 저희 부부는 쭈삼을 주문했어요~

쭈삼 철판 중자 시켜놓고 테이블위에 써있는 '더 맛있게 철판 쭈꾸미 먹는 팁'을 정독해줍니다 ㅋㅋ



사람이 붐비기 시작하는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테이블 세팅이 엄청 빠르게 이루어져요~ 

쭈삼 주문한지 얼마 안되어 바로 기본반찬과 미역국을 내어주십니다.




이윽고 나온 쭈삼의 자태 ㅠㅠㅠㅠㅠㅠㅠ

글을 다시 쓰면서도 츄릅.......ㅠㅠㅠㅠ

아... 내일 또 갈까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손님이 별로 없어서인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께서 직접 볶아주시더라고요~

양념에 잘 버무려진 쭈꾸미와 함께 바닥에 살포시 깔려있는 삼겹살.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 없는 최고의 궁합이에요!



양념은 정말 먹기좋은 딱 알맞는 매운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않고 기분좋게 이마에 땀이 살짝 송글송글하게 맺히는 매운맛!!

원래는 다 먹고 밥을 볶으려다가 급 비벼먹고 싶어서 공기밥 따로 추가했어요~




밥은 보리밥/쌀밥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상추랑 깻잎이랑 쭈삼을 함께 쌈싸먹어도 좋고~ 이렇게 밥위에 나물과 함께 얹어 쓱- 비벼 먹어도 맛있고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신없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거의 다 먹어가서야 정신차리고 사람없는 쪽으로 매장 한 켠도 찰칵!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있어서 이따끔씩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매운 거 땡기실 때~ 매콤한 거 땡기실 때~ 스트레스 확확 풀고 싶으신 분들은 김포 구래동맛집 쭈꾸미밥상 추천드려요^^


+ 광고 절대 아니며, 제가 직접 스스로 다녀와서 먹고온 솔직리뷰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