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모바일 (추천 게임)

미스터리 아일랜드:모험의 시작 - 꿀잼 게임 추천!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하게되네요ㅋ

by ⭐와우하는 여자⭐ 2018. 9. 3.

#무료게임 #아이패드게임추천 #탐험게임 #모바일게임

미스터리 아일랜드 : 모험의 시작



요즘 푹 빠져있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인 <미스터리 아일랜드 : 모험의 시작>입니다.

게임 원작 이름은 '로스트 아일랜드'인가보네요~

진짜 이 게임은 그래픽도 너무 예쁘고 며칠 째 시간가는 줄 모르게 붙잡고 사는 것 같아요!



앱스토어, 구글스토어에서 '미스터리 아일랜드'로 검색하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평점도 무려 4.4점으로 이미 수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네요!



게임의 시작은 잃어버린 섬에 도착하여 '엘리'를 만나 함께 섬을 탐험하고 꾸려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주인공은 엘리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제가 주체가 되어 섬을 가꿔가는 겁니다.

물론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엘리 뿐만이 아니라 수 많은 동료와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건설, 보수, 보급품 등등을 도와줄^^)




이제 이런류의 건설&꾸미기 게임의 법칙은 다 아시죠?

건설, 보수, 탐험, 미스테리 해결 등을 위해서는 미니퍼즐게임은 필수입니다^^

난이도는 매우 쉽고, 소요시간이 매우 짧아 게임진행에 있어 거슬림이 전혀 없습니다.


게다가 특이하게도 미스터리 아일랜드 게임은 따로 레벨업이 없어요. 오로지 미니퍼즐게임 난이도만 한단계씩 상승해갈 뿐 별도의 개인 레벨업과 그에 따른 불이익이 없어서 추가 과금을 불러일으키는 요소들이 없어서 매우 좋습니다.

오로지 이 신비한 섬을 탐험하고, 아름답게 가꾸어가는 스토리만이 있을뿐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주변 수풀 쓰레기로 가득차있던 수영장도 쓸고닦고 꾸미면~



이렇게 그럴싸하고 예쁘게 변신^^

바로 이 맛에 이런 게임 하는거죠 ㅋㅋㅋㅋ

물 표현 그래픽도 예쁘고, 캐릭터들마다 다양한 표정과 손짓이 매우 고퀄리티입니다.

그래서 휴대폰으로도 충분히 게임은 즐길 수 있지만, 아이패드로 게임하는 것이 훨씬 더 광활하고 시원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챕터를 거듭할 때마다 섬 이곳저곳을 이동하며 섬에 숨겨진 보물도 찾는 재미가 쏠쏠해요.

그리고 새롭게 나타나는 캐릭터들을 비롯하여 모든 인물들과 동물들의 움직임들이 너무 귀엽고 리얼리티가 살아있어요~

달려가거나 달려오는 모습들이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



미니 퍼즐게임들은 진행될수록 점점 어려워지지만 대부분 한두판안에 깨어집니다.

현재 미니퍼즐게임 100판을 앞두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하트가 부족하여 깨지못한 적은 없었어요~

비슷한 타게임들은 보통 50여판 하면 너무 극악으로 어려워지면서 현질유도를 이끌어내는 경향이 있는데, 이 게임은 이런 면에서는 아주 친절합니다^^




게임을 거듭해가며 스토리를 진행해갈수록 점점 예뻐지는 저의 섬^^

멀리 여행가지 않아도 이 게임 자체만으로도 뭔가 여행온듯한 힐링이 돼요 >_<



유일하게 한 가지 아쉬운점은 친구추가를 하려면 반드시 페이스북을 연결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랜덤 친구추가가 있으면 좋을텐데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저로써는 친구없이 오로지 혼자 해야한다는......ㅠㅠㅠㅠㅠ

그래도 충분히 혼자서도 앉아서 두세시간 정도는 훌쩍 갈 정도로 스토리도 탄탄하고 너무 재미있으니 지금으로써도 매우 만족입니다^^

게다가 하트가 부족하면 광고 한 편 보면 하트 하나씩 무료충전이 되니 이것조차도 현질유도가 없어서 적극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어플추천 #게임앱추천 #모바일게임추천 #휴대폰게임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