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격아] 행복한 홀라우아로부터의 편지받고 야수의 전당으로 고고!

by ⭐와우하는 여자⭐ 2018. 10. 22.

 

와우 격아 흑마, 법사 만렙 찍어놓고

3번째 부캐인 냥꾼을 키우려 접속하는데,

오잉? 

낯선이에게서 편지가 와있었어요.

 

 

르칼라 야수군주님이 새 친구를 보내셨어요!

우리에서 훈련시키기엔 넘치는 힘을

감당할 수 없으셨나봐요.

 

야수의 전당에서 녀석을 한번 만나 보세요!

from. 행복한 홀라우아

 

오호.... 

그렇다면 내가 녀석을 제압해야겠군! 싶어서

본격적으로 야수의 전당을 찾아 나섰습니다.

 

'새 친구를 보내셨어요'라는 문구에

왠지 모를 설렘이 한가득 >_<

 

 

 

오랜 고생끝에 찾은 야수의 전당 위치입니다.

다자알로 북동쪽에 있다는 정보만을 입수한 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발견!

 

지도에 표시한 위치 건물 내부로 가시면 돼요.

 

거대한 봉인을 기점으로

꽤 많이 몇 개단 내려가셔야합니다.

 

 

 

야수의 '전당'이라기 보단

야수의 '마당' 느낌이랄까.

 

어쨌든, 화살표로 표시된 녀석이

바로 저에게 편지를 보내온

'행복한 홀라우아' 입니다.

 

 

 

그런데 가깝게 다가서니 왠지 불안한 느낌...

직업이 애완동물 상인......?????

야수도 아니라....애완동물이라고??

 

 

 

아.....

홍보성 전단지에 불과한 편지였어요...ㅠㅠㅠ

심지어 펫 선물도 아닌,

화폐를 주고 구매해야하네요 ㅋㅋㅋ

 

하긴 편지를 다시 읽어보니

녀석을 만나보라고 했지,

준다고는 안했네요 -_-

 

와우계의 김미영 팀장 홀라우아를 다들 조심하세요ㅠㅠ

록타르 오가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