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60계치킨 장스치킨! 우리 부부는 무조건 이거임~ 강력 메뉴 추천!

by ⭐와우하는 여자⭐ 2020. 2. 7.

오랜만에 쓰는 치킨 일기 ㅋㅋㅋ

다른 포스팅보다 치킨 블로그는 쓰기가 어려워요. 왜냐하면 먹기 바빠서 사진조차 찍기 힘든 것이 치킨이거든요....

특히 별로 닭생각 없다가도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누군가가 배달시켰던 치킨의 향이 아련하게 남아있는 걸 맡기만해도 바로 배달어플 켜게되는 마성의 치킨냄새ㅠㅠㅠㅠ

아, 또 얘기하다가 다른데로 샜네;;; ㅋㅋ

 

 

암튼 요즘 저희부부가 푹 빠져있는 치킨은 60계치킨 장스치킨이에요!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하는 것으로 유명한 60계치킨!!

처음에는 이영자님 광고보고 호기심으로 첫 주문했다가 지금은 아예 60계 치킨으로만 고정해서 먹고있어요.

 

 

 

60계치킨의 베스트메뉴 5!!

고추윙봉 / 간지윙봉 / 6초윙봉 / 고추치킨 / 치즈볼

 

아니아니 이거 진짜 인정 못하겠음!!!!!

베스트5위안에 어떻게 '장스치킨'이 없을 수가 있어!!!!!!!!!!!

말도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

 

 

 

요것이 장스치킨의 비주얼이에요!

처음 딱 봐서는 엄청 매워보이지만 하나도 안매워요.

고추치킨은 약간의 알싸함이 매력이라면,

장스치킨은 닭도리탕같이 달짝지근한 매콤함이랄까 >_<

 

 

 

하.......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

이래서 치킨후기 블로그는 쓰기 싫....ㅠㅠ

 

 

 

얼른 먹고싶은 맘 꾹 참고 사진찍는데

그새를 못참고 치고 들어오는 남편의 손 -_-

 

 

 

60계치킨 메뉴들 중에서 고민되는 분들은 '장스치킨' 꼭 드셔보세요!!!!!

고추치킨만 먹어보셨다면 장스치킨으로 컴온요!

 

 

 

 

 

원래는 남편과 고추치킨 한 번, 장스치킨 한 번 번갈아 먹었었는데 요즘은 둘다 장스치킨에 완전 꽂혀서 이걸로만 시켜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한 번 질릴때까지 올인해서 하나만 쭉 먹어보려고요 ㅋㅋㅋ

(그 날이 오긴 올까.....)

 

 

 

60계치킨은 왜 감자까지 맛있어가지고 살을 더 찌우는가 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