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만져보고 (리뷰)

[내돈내산] 가성비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SKY fit anc200

by ⭐와우하는 여자⭐ 2020. 7. 30.

 

저는 그동안 음질때문에

조금 귀찮고 번거롭더라도

유선이어폰&헤드폰만을 고집해왔어요.

아무리 기술이 좋아졌다하더라도 블루투스 특성상

끊김 현상은 100% 피할 수 없잖아요. ㅠㅠㅠㅠ

그러다가 결국은 편리성을 위해 늦었지만

무선이어폰 세계에 입문하고야 말았습니다.ㅎㅎ

 

 

 

 

제가 이번에 구입한 첫 무선이어폰은

스카이 핏(SKY fit ANC200) 입니다.

제 화이트 아이폰SE2와 정말 찰떡이죠 :)

 

네, 예뻐서 끌린것도 사실입니다.....

 

 

 

 

 

박스가 두 개인 이유는

사는김에 남편것도 샀거든요^^

신랑은 블랙 / 저는 화이트

 

 

 

 

찍고보니 예물시계 찍은 느낌 ㅋㅋ

 

 

 

 

 

크기는 이 정도.

 

브랜드 로고가 익숙하시죠?

 

네- 맞아요.

추억의 휴대폰브랜드 '스카이' 맞습니다.

 

 

 

 

 

TMI 대방출 ★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까지

저는 핸드폰은 오직 스카이, 외길인생이었어요.

 

광고면 광고, 디자인이면 디자인!

참 혁신적이고 멋있었는데ㅠㅠㅠㅠ

오랜만에 스카이폰 꺼내서 사진찍는데

혼자 추억감성에 젖어서 울뻔했자나요ㅋㅋ ㅠㅠ

 

 

 

 

 

암튼 우리 스카이는요(쓰다보니 애틋ㅋㅋ)

예전 그 명성을 이어 여전히 예쁨예쁨해요^^

 

 

 

 

블랙도 너무 예뻐요!!!

남편이 정말 맘에 들어하더라고요 >_<

 

참고로 남편은 아이폰블랙, 저는 화이트여서

각자 휴대폰 컬러에 맞춰서 샀는데

그것이 신의 한 수가 된 것도 있어요.

 

 

 

 

 

실물이 훨씬 예쁜데 ㅠㅠㅠㅠㅠㅠ

사진발이 왜케 안받는거니 ㅠㅠㅠㅠ

 

 

 

 

 

 

쓰다보니 자꾸 예쁜것만 강조한 것 같은데

금액대비 음질도 우수해요.

20m 정도 멀어져봤는데도 끊김현상없더라고요.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살짝 약하긴하지만

카페나 버스, 지하철에서 주변소음을 잡아주어

사운드 집중도를 높여주는건 확실합니다.

 

 

 

 

게다가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는 걸 감안하면

4만원대에 이만한 무선이어폰 찾는게 쉽지않죠!

노이즈캔슬링 입문용으로도 손색없고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기에도 부담없는 금액대^^

 

 

 

 

 

받아보니 거의 완충에 가깝게 배송되었어요.

그래도 정서적 안정을 위해 완충을 해봅니다ㅋ

 

+ + +

옆에서 같이 충전되고 있는 빨간스피커는

3만원대에 가성비좋은 소니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https://pinksoap.tistory.com/375

 

[내돈내산] 블루투스스피커 소니 SRS-XB01 레드핑크, 가성비 리얼갑!

저는 음악듣는걸 너무너무너어~~무 좋아해서 하루 평균 기본 4시간 이상은 늘 음악과 함께하고 있어요. 그래서 고가의 마샬부터 시작해서 스피커와 이어폰은 거의 종류별/기능별로 가지고있는 �

pinksoap.tistory.com

 

 

 

 

 

제가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 중에서

스카이핏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버튼식' 컨트롤이라는 점이었어요.

 

터치식은 편리하긴하지만

긴머리를 자주 쓰다듬는 버릇이 있는 저에게는

쓸데없이 건드릴 일이 많아보였거든요.

그래서 확실하고 필요한 조작을 위한

버튼식 컨트롤 중에서 골랐습니다.

 

 

 

샐활방수 당연히 되고요.

크래들이 완충되었을시 이어버드는

총 3회까지 완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어쩜 이리 찰떡인지 ㅠㅠㅠㅠ

예쁜 내시끼들 ㅠㅠㅠㅠㅠㅠㅠ

 

 

 

 

 

약 3일간 사용해 본 결과,

솔직히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완벽하진않아요.

 

하지만 우리는 명심해야합니다.

이 아이의 금액은 '4만원대'라는 것을요.

완벽한 주변소음차단은 30만원대 이상을

사셔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좋은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을

찾고계시다면 이 녀석으로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요 :)

 

 

제가 구입한 경로는 위 링크 누르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해요 로켓배송 ㅠㅠㅠㅠㅠ

 

 

 

 

이제는 집에서도

거실에서 방, 주방, 화장실까지

왔다갔다 끊김없이 음악을 들으니

새삼 참 좋은 세상에 살고있음을 깨닫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