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모바일 (추천 게임)

솔리테어 팜빌리지. 추억의 카드게임과 마을꾸미기를 동시에 즐기는 아이폰 무료게임

by ⭐와우하는 여자⭐ 2020. 9. 28.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 이야기를 쓰고자합니다. 저는 평소에 게임에 관심이 많아 앱스토어에서 관심가는 게임은 늘 다운받아보는 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들은 하루이틀 즐기다가 대부분 일주일이면 지워버리기 일쑤지요..ㅠㅠ 그러나 최근에 제법 진득하고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이 있어 블로그에도 소개해보려고요!

바로 추억의 '컴퓨터 카드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마을도 아기자기 가꿀 수 있는 '솔리테어 팜빌리지'입니다.

 

솔리테어 팜빌리지

 

솔리테어 팜빌리지의 가장 기본적인 장점은 '추억의 카드게임'을 무려 4종류나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플레이 시간도 한 판에 2~3분 내외로 걸리기 때문에 버스 기다리면서, 혹은 지하철안에서 짤막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완전 재미붙여서 자기전에 누워서 5판 정도는 꼭 하고 자요 ㅋㅋ)

 

 

 

솔리테어 팜빌리지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 물론 구글 스토어에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카드게임'이 기본적이지만, 마을꾸미기를 덤으로 즐길 수 있어요.

카드게임을 통해 얻은 포인트와 골드를 이용해서 마을을 꾸미는데, 큐브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자칫 이런 육성형 게임은 '꾸미기' 자체가 지치기 쉬운데, 자동으로 착착 꾸며지는 것도 제가 이 겜을 안지우고 오래 지속하는 것에 한 몫 하고 있습니다 😀

 

 

 

총 4가지의 '카드게임'을 할 수 있어요.

저와 같은 80년대 생이라면 절대 모를수가 없는 추억의 컴퓨터 카드게임!!!

클론다이크, 스파이더, 피라미드, 프리셀 4종류입니다.

 

 

 

혹여 카드게임 룰을 모르시더라도 걱정마세요.

게임방법 설명 또한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와.....

저 예전에 PC로 프리셀

엄청 자주 했었거든요ㅠㅠㅠㅠㅠㅠ

 

🌷 TMI 대방출 🌷

지뢰찾기, 핀볼도 완전 좋아했음ㅋㅋ)

게임하는데 추억이 방울방울 ㅠㅠㅠ

 

 

 

🍧 솔리테어 팜빌리지 장점 1.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는 포인트로 예쁜 카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번 같은 게임판에 같은 카드로 게임하면 질릴 수 있는데, 이런 요소들이 너무나 제 취향에 잘 맞았어요!

 

 

 

🍧 솔리테어 팜빌리지 단점

무료로 게임을 즐기는데 '광고'를 피할 수는 없죠ㅠㅠ

게임 한두판 하고나면 광고가 꼭 뜨는데, 저는 이게 너무 귀찮더라고요.

그러나 천원대에 아무 아이템이나 사면 광고를 없앨 수 있습니다^^ 저는 어차피 매일 몇 분씩 겜하는거 예쁜 엘리스 패키지 질렀답니다 히힛.

 

 

 

꺄!!!!!!!!

앨리스 패키지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카드 앞뒷면 모두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카드 할 맛(?) 제대로 남ㅋㅋㅋㅋ

 

 

 

카드 보드판도 너무 예쁘죠 >_<

카드 앞면 디자인 자세히 보시라고

크게 스샷 한 번 더 😀

 

 

 

저처럼 프리셀, 스파이더 카드게임

하고싶으셨던 분들께는

정말 추천하는 아이폰 무료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획득하는 아이템들이 많아 배경과 카드디자인은 그 때 그 때 기분에 따라 얼마든지 변경가능해요.

전혀 돈 들 필요 없이 무료로 쭉- 즐길 수 잇습니다.

이제는 '마을 꾸미기' 쪽을 구경해 볼까요^^

 

 

 

🍧솔리테어 팜빌리지 장점 2.

저는 모바일게임은 '손 많이 가는' UI는 진짜 질색팔색 싫어하거든요.

아무리 아기자기해도 해야할 일퀘도 많고 반복작업이 많으면 삭제해버리는 편인데, 솔리테어 팜빌리지는 꾸미기도 알아서 꾸며주는 것이 가장 좋았어요!

 

집 지어지는 자리에 알아서 집 짓고, 동물자리에 알아서 동물 오고.

저는 그저 시간날 때 카드게임 하고, 포인트만 모아서 꾸며줄 재산만 모으면 돼요. ^^

 

 

 

 

지하철 기다리면서 몇 판 게임한 포인트로

포도밭 예쁘게 바꿔봤어요 ㅎㅎ

킬링타임용 게임치고 이 귀여운맛에

은근히 시간가는 줄 모르게 겜해요.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죠 ㅠㅠㅠㅠ

아래쪽 개집 지붕 개뻐다귀

너무 귀엽지않나요 엉엉 ㅠㅠㅠㅠ

 

 

 

🍧 솔리테어 팜빌리지 장점 3.

아참참참!!! 가장 중요한 장점을 빼먹을 뻔!!!!!!!!!!

이 게임!!! bg 음악이 너무너무 좋아요!!!!!!

아무리 좋은 게임도 배경음악 계속 반복해서 흘러나오면 지겨워서 꺼놓고 겜하는데, 솔리테어 팜빌리지는 음악이 너무 좋아요ㅠㅠ

제가 유일하게 배경음 안끄고 게임하는 모바일 게임일 정도에요.

 

 

 

앱스토어 / 구글스토어에서 무료게임

찾는 분들 중에 저처럼 귀여운거 좋아하거나

추억의 컴퓨터 카드게임 하고싶으신 분들은

분명 오래 하실 수 있는 게임일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