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모바일 (추천 게임)

아이폰 무료 RPG게임어플 추천! 귀여운 디즈니 히어로즈 배틀모드

by ⭐와우하는 여자⭐ 2019. 1. 1.

평소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하시면 좋은 게임을 찾았어요!

이름부터 너무나 귀여운 디즈니 히어로즈^^

심심하던 찰나에 킬링타임용으로 간단히 할 만한 게임이 없나... 하고 앱스토어를 뒤적거리던 도중에 익숙한 디즈니&픽사 캐릭터에 이끌려 저도 다운받아 알게된 게임어플이에요 >_<



디즈니/픽사 캐릭터들의 총 출동!

사실 저는.......

토이스토리 우디와 주토피아 주디 보고서 들어왔다능ㅋㅋㅋㅋ




초반 간략한 스토리 설명 애니메이션도 익숙한 캐릭터들 덕분에 꽤 볼만해요.






처음 1레벨 시작은 아무래도 쪼렙이다 보니 전투과정이나 스킬이 다소 밋밋해요.


전반적인 스토리는 우주 악당(?)을 물리치고 디즈니 친구들을 구하고 팀을 만들어가는 여정입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더 귀한(인기가 많은) 디즈니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일단은 할만한 가치가 충분!



각 캐릭터들마다 스킬이 다르니 적절한 팀 구성을 이루는 것이 중요해요.

물론 캐릭터 업그레이드 및 레벨업은 필수고요 :)




의외로 제가 디즈니 히어로즈 배틀모드를 플레이하면서 놀랬던 점은 커뮤니티가 상당히 발달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아직 쪼렙이라 길드에는 가입할 수 없었지만,




이렇게 공개채팅으로 실시간 타 유저들과 얘기를 나눌 수 있더라고요.

게다가 디즈니 게임인만큼 해외유저들도 많았는데 게임내 자체 번역기로 바로 한글로 번역되어 나오니 매우 편리했습니다.

가끔 일본어나 중국어등은 문체가 바뀌어 종종 번역되곤 하여 뜻밖의 웃음을 자아내는 경우도 있어요~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한글화 버전도 잘 되어있어요.





각 캐릭터들을 승급할 때마다 취해주는 모션도 너무 좋아요 >_<

흘러나오는 음악이나 효과음 등등 정말 디즈니 매니아들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게임 ㅠㅠ



틈나는대로 짬짬히 하다보니 어느 새 팀 레벨 10!!!

버스나 지하철 기다리면서 3분, 5분씩 짧게 하기에 정말 딱인 것 같아요.

아직 쪼렙이라 주토피아 주디와 닉을 얻기에는 갈길이 멀지만 지금처럼 간간히 하다보면 언젠간 득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