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소둠땅] 저주받은 기념품 '오싹한 기분이 듭니다' 장난감

by ⭐와우하는 여자⭐ 2020. 11. 16.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요즘 어둠땅 패치 전에 아이템 맞출겸, 가방 얻을 겸 소둠땅을 통해 복귀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아요!

게임은 자고로 어느 정도 사람이 바글거려야 제 맛!

저는 운이 좋은지 브론잠 34칸 가방도 잘 떠서 3캐릭터 가방 맞춰놓고 내일은 4번째 캐릭터 브론잠 도전하려고 해요 >_<

2020/11/13 -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어둠땅 사전패치 이벤트, 브론잠 잡고 34칸 가방 획득!

 

저주받은 기념품

우연히 가방안에서 발견한

'저주받은 기념품'이란 아이템

feat. 브론잠 34칸 가방 인증ㅋㅋ🙊

 

얼음왕관에서 나타나는 20개의

희귀몹을 잡다보면 적은 확률로

드랍되는 '저주받은 기념품'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장난감과도 같아서

이따금씩 '오싹한 기분이 듭니다'라는

저주버프가 25초간 지속돼요.

 

그렇다고해서,

진짜 '저주'는 아닙니다 :D

 

위 스샷처럼 귀여운 유령이

25초간 잠시 따라다닐 뿐이에요.

할로윈 느낌이랄까??

흑마라서 소환수가 하나 더 생긴 느낌ㅋㅋ

 

 

 

스랄마 확고 찍은 기념으로

병참장교 찾았는데,

 

 

 

갑자기 '저주받은 기념품' 발동걸려서

오들오들 ㅋㅋㅋㅋㅋㅋㅋ

저주 퍼포먼스 걸릴 때

유령 나타나기 전, 1초간 오들오들

떠는데 은근 요거 귀여워요 ㅋㅋ

 

 

근데 누가보면(?) 타이밍이 완전

병참장교 오빠가 오해받기 딱 좋은 상황.

장난감땜에 미안해 오크오빠 ㅠㅠ

 

이렇게 스르르

유령이 나타나요~

 

그냥 졸졸 따라다닐뿐

딜을 도와주지는 않아요.

가오나시 장난감처럼 사용중;;

 

귀속아이템은 아니라서 거래가능해요.

팔아볼까? 싶어서 경매장 찾았는데

거래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그래도 은근히 갖고싶어하는 사람이 많아서

저도 우선은 한동안 계속 지니고 다녀보려고요!

여러모로 유니크한 재미가 있는 소둠땅🙊

🍀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하트는 큰 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