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일기] 부캐릭 브론잠가방 연속 성공 with 얼라이언스

by ⭐와우하는 여자⭐ 2020. 11. 21.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요즘 소둠땅 희귀몹 젠시간이 단축되면서 그동안 소홀했던 부캐릭들 총 동원해서 얼음왕관에서 내내 상주하고 있어요^^ 특히 3시간 20분 간격이면 34칸 브론잠 가방에 도전할 수 있으니 노스렌드를 벗어날래야 벗어날 수가 없음 ㅠㅠ

2020/11/13 -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어둠땅 사전패치 이벤트, 브론잠 잡고 34칸 가방 획득!

🌷

이제부터 브론잠과 함께한 순간들을

일기 형식으로 기록해보겠음 :)

with 얼라이언스

 

불페라도 가방 얻어주려고

어김없이 브론잠 앞에서 기다리던 날,

야영지 짓고 모닥불 쬐고있는데

한 얼라 녀석이 허락도 없이

내 텐트안으로 침입.....

 

따귀도 때려보고

오우거라 모욕도 해봤지만

나갈 생각을 않는다.

 

내 야영지란 말이다!!!!!!!!

 

그리고 이내 내 텐트는

온갖 얼라들로 북적거리게되고....

하아......🤦

그래도 몇년만에 얼라와 장난치며

재미나게 놀았다 ㅋㅋㅋㅋㅋ

어떤 얼라는 나(불페라) 귀엽다고

연신 쓰다듬어줬었는데 ㅋㅋㅋㅋ

+

참고로 야영지 짓고 안에 있으면

휴식상태가 되어 여관안에 있는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ex: 특성을 바꿀 수 있다)

 

그런데 얼라들도 동일한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걸까?

아시는 얼라이언스 있음 댓글 좀..ㅠㅠ

 

 

하지만 브론잠의 등장과 함께

달콤한 동맹(?)도 쫑!

 

 

 

얏호!!!!!

불페라도 브론잠 가방 득템!!

(꼭 이 때 폭탄주 테러하는

관종들이 있음..... -_-)

 

 

법사캐릭도 브론잠 34칸 가방 성공 :)

8트째 못먹었단 사람들도 꽤 있던데

나는 그래도 5트하면 1~2트는 먹는 듯.

 

 

 

다들 이런 장면을

더 많이 마주하는거 맞죠?

식은땀 반장갑... 진짜 자주 나옴.

사제캐릭은 저 장갑 3개는 있음 🤦

 

 

 

이거봐이거봐!!! 자주 나온다니까!!!

이로써 사제 캐릭 '식은땀 반장갑'

누적 갯수 4개 달성 ㅠㅠㅠㅠ

 

 

그래도 결국엔 브론잠 가방 획득😁

아니 근데..... 34칸 가방 나온건 좋은데

저 장갑은 이 캐릭에만 유독 끈질기게 주냐고ㅋㅋ

 

사제 캐릭 브론잠 5트 결론

가방 1획득 / 장갑 5획득 실화냐?

🤷😬

 

 

나 빼고 다 얼라ㅠㅠ (/따귀)

자, 이제 성기사도 34칸 가방먹으러

다시 떠납니다~~~ 호홋!

💪

새벽 4시 반쯤? 접속하면

이렇게 한산한 브론잠 마당(?)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모두들 어둠땅 전에 가방 골고루 나누어 먹어요~~

록타르 오가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