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4시부터 6시 SBS 라디오 20180716

by ⭐와우하는 여자⭐ 2018. 7. 16.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걸.


라디오지만 TV보는 재미랄까.

요즘 4시부터 6시는

SBS라디오 붐붐파워에 채널고정.





오메-

오늘따라 카메라 겁나 클로즈업해서 깜놀 ㅋㅋㅋㅋㅋ


붐붐파워는 4시부터 6시까지

절대 마이크가 내려가지않아요.


멘트도중 / 음악도중 / 광고도중

깨알 드립과 잔망거림이 계속됨.




붐오빠.

절대 머리는 기르지마요 ㅋㅋㅋㅋㅋㅋ


가끔씩 이렇게

'못생김'이란게 폭발하기도 한다 ㅋㅋ




비록 오늘 김병지 붙임머리로

못생김 버프를 받았지만

이래봬도 외모가꾸기에 여념없는

붐디랍니다♪




다른 라디오는 몰라도

붐붐파워만큼은 꼭 보는라디오로 시청하는 이유.


흥 한바가지 폭발ㅋㅋㅋㅋㅋㅋㅋ

가발은 언제 바꿨댜ㅋㅋㅋㅋㅋㅋ






한껏 라이브에 심취한 뒤

헉헉 호흡시전하는 붐디.


"나 잘해띠?"

라는 마음의 소리가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이미 끝났어도

붐디는 여전히 헉헉 중.


이 맛에

한 번도 따라한 적은 없었으나

꼭 챙겨보는 까리끼끼까리끼끼운동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오후도 붐붐파워 덕분에

에너지 한바가지 충전 완료 :D

개블이벤트 포스팅도 완료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