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신명난 붐디의 움짤 대방출 20180806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6.

올만에 4시부터 6시까지 짬내어

보는라디오 보면서 월요병 탈출!


가뜩이나 월요일은 너무 싫은데

소나기 좀 팍팍 내려주지ㅠㅠ

분무기 칙칙마냥 찔끔 스쳐만 가서

날은 덥고 습하고.....ㅠㅠ


역시 이렇게 날씨도 마음도

습습꾸리할때는 붐붐파워가 딱이다.



하필 오늘은

붐디의 목상태가 좋지 않았다ㅠㅠ

그래도 언제나 퐈이팅 넘치게

방송해주는 붐디 >_<




읭?

오늘따라 자꾸 쇄골 어필 ㅋㅋㅋ

쇄골에 립밤 담기 ㅋㅋㅋㅋ





급기야 쇄골에 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쇄골미남이고싶은붐디

붐디~ 그르디마요~~~~ ㅋㅋㅋ




오늘도 붐디는

가리끼끼운동타임을 열심히 '혼자' 합니다 :)




오늘 처음 선보인 붐민정음 코너

일명 초성퀴즈.


아놔 붐디 진짜 못맞춰 ㅋㅋㅋ

다시만난세계-소녀시대




붐디 빼고 다 맞춘

<다이나믹듀오 - 불타는 금요일>


중간중간 참지 못하고 터져나오는

막내작가의 웃음소리가 은근 꿀잼ㅋㅋㅋ

보는 나도 웃긴데 지켜보는 작가는 오죽할꼬 ㅋㅋ




초성 퀴즈에 자신없다며

축 처진 어깨 -

축 처진 인중 -

토닥토닥 -




괜찮아요 붐디~

초성퀴즈 못하면 어때요.

우리 붐디에겐 훔친 기타가 있잖아요 ㅋㅋ


아니 왜케 신명난건데 ㅋㅋㅋㅋㅋ

누가 좀 말려봐요 ㅋㅋㅋㅋ






립싱크 라이브 인데

목에 핏줄 왜 터짐요 >_<


그럴싸한 저 손놀림보소 ㅋㅋ

오늘도 붐붐파워 덕분에

무더위 싹- 월요병 싹- 가셨음요^^



댓글